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재범, CNN GO와 인터뷰…“미국 진출 계획 있다”
홀로서기에 성공한 박재범이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박재범은 최근 미국 CNN이 만든 아시아 문화 정보 사이트 CNN GO의 요청으로 인터뷰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23일CNN GO 홈페이지(http://www.cnngo.com/seoul/life)를 통해 공개된 인터뷰에는 ’박재범, 시련의 2년 후 빅히트를 치다’라는 제목으로 박재범의 음악적 성과와 그의 인기 비결에 대한 내용을 담겼다.

먼저 미니앨범 ’Take A Deeper Look’이 발매와 동시에 국내는 물론, 해외 7여 개국의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쾌거에 대해 다루는 등 뜨거운 인기몰이를 이어나가고 있는 박재범이 월드 스타로 급부상 중임을 다시 한번 상기시켰다.

이어 박재범의 가장 큰 매력으로 “미리 연습한 대답들을 쏟아내는 대부분의 아이돌과는 달리, 자기 생각을 그대로 전하는 것”이라고 전한 CNN GO는 연예인 답지 않게 털털하고 솔직, 순수하다는 점을 팬의 말을 인용하여 게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 앞으로의 계획에 대한 CNN GO의 질문에 박재범은 “열심히 음악 공부를 하며 미국 진출 계획을 가져 볼 예정이다. 다양한 프로듀서들을 만나며 마음이 맞는 사람을 찾고 있는 중”dl라고 전하며 “어셔, 트레이 송즈, 릴웨인, 제이지도 좋지만 가장 중요한 건 저와 일하고 싶은 분이면 누구든 환영한다”고 밝히며 앞으로 선보일 음악에 대한 기대치를 올리며 인터뷰를 마무리 했다.

솔직 담백한 모습으로 눈길을 모은 박재범의 CNN GO 인터뷰는 26일 오픈 되는 한국 섹션에서 더욱 풍성한 내용으로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