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아중도 ‘나가수’ 앓이 중?
김아중도 ’나가수 앓이’ 중이다.

김아중은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윤도현입니다-여장부들 김아중 편’에 출연, 자주 보는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DJ윤도현의 질문에 주저없이 ‘나는 가수다’를 꼽으며 프로그램의 열혈팬임을 자처했다.

김아중은 “예능 프로그램을 보고 매번 눈물을 흘린 것은 ‘나는 가수다’가 처음이다. 노래 한 곡 한 곡 심금을 울리는 무대였다. 특히 이소라 선배님의 무대는 가사에 담긴 감정이 그대로 전해진다. DJ 윤도현이 속한 YB밴드가 나오면 언제 그랬냐는 듯 열광한다. 감동과 열정이 공존하는 무대인 것 같다”면서 “YB밴드의 열정 어린 무대를 오래 오래 보고 싶다”고 DJ윤도현을 향한 응원의 멘트도 덧붙였다.

김아중의 이번 라디오 프로그램 출연은 고현정에 이어 윤도현이 직접 섭외한 것으로 지난 2009년 같은 학교 선배 박경림이 진행했던 ‘별이 빛나는 밤에’ 게스트 출연 이 후 두 번째 라디오 나들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스페셜 ‘싸인(Sign)’ 속 에피소드와 팬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이상형을 비롯 최근 근황과 연기를 향한 소신과 열정을 특유의 솔직하고 진솔한 화법으로 표현하며 청취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방송 이후 프로그램 게시판에는 “김아중씨와 즐거운 시간 보내서 그런지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 버리는 거 같다.”, “김아중의 라이브를 듣고 싶다.”, “김아중씨 목소리 완전 천사네요.” 등 호평이 이어졌다.

김아중은 “라디오 프로그램에는 일종의 판타지가 있다. 오랜만에 라디오에 나와서 너무 좋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고 전하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청취자 분들과 다시 한 번 만나고 싶다.” 고 덧붙였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