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이브릴 라빈, 인사동에 뜬 이유?
세계적인 팝스타 에이브릴 라빈이 인사동을 찾은 사진이 인터넷에 퍼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일 한 누리꾼은 “에이브릴라빈이 인사동에 나타났다”며 직접 찍은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이 누리꾼은 “(에이브릴 라빈과) 함께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옆모습이라도..”라는 글로 세계적인 스타를 만난 설렘을 드러냈다.

사진 속 에이브릴 라빈은 편안해 보이는 차림으로 캡 모자와 선글라스로 얼굴은 거의 가린 상태이다. 인사동에서 쇼핑을 즐긴 듯 손에는 물건이 담긴 비닐봉투가 들려있다. 그녀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담긴 이 사진은 인터넷을 통해 급속히 퍼지고 있다. 



한국 관광을 제대로 해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던 에이브릴 라빈은 이번 한국 공연 전 시간을 내 인사동을 방문한 것으로 보인다. 

에이브릴 라빈은 최근 한 매체와 가진 이메일 인터뷰에서 한국 팬들의 사랑에 고마움을 표시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한국 팬들은 너무 멋지다. 정말로 열정적이고 놀랍다”며 “한국에서 공연을 할 때마다 열정적으로 호응해 주셔서 안전문제로 공연이 중단이 됐던 것으로 기억한다. 한국팬들의 열정은 정말 최고”라고 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월드투어 ‘더 블랙 스타 투어’(The Black Star Tour)의 첫 무대로 아시아 지역을 택한 에이브릴 라빈은 4년 만에 한국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린이날인 5월 5일, 서울 악스 코리아홀에서 한국 팬들과 조우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