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경림 ‘별밤’DJ 하차, 후임에 윤하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표준 FM, 95.9MHz, 이하 ‘별밤’) DJ 박경림이 오는 8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다.

지l난 2008년 4월, 21대 ‘별밤지기’를 맡게 된 박경림은 지금까지 약 3년이라는 시간 동안 매일 밤 많은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역대 ‘별밤지기’의 전통을 이어왔다.

박경림은 ‘별밤’ DJ 제의를 받았을 당시 심야시간대 라디오인 MBC ‘심심타파’를 오랜 시간 진행해온 터라 부족한 수면시간으로 인해 건강이 매우 좋지 않은 상태였었다. 하지만 학창시절 별밤지기 이문세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하게 되었던 그녀는 자신의 인생 최고의 라디오로 ‘별밤’을 손꼽아 왔었기에 소중한 기회를 놓칠 수 없다고 판단해 오랜 꿈이였던 ‘별밤지기’ 제의를 받아드렸다는 후문이다.

박경림의 소속사 관계자는 “박경림은 지난 8년간 KBS ‘FM 인기가요’, ‘MBC 심심타파’, ‘별이 빛나는 밤에’ 진행을 이어오면서 모두 심야 라디오인 탓에 체력이나 건강이 많이 약해졌고, 그런 이유로 가족들에도 제대로 신경을 쓰지 못해 늘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었기에 고심 끝에 하차 의사를 밝혔다.”며 “쉬는 동안 몸과 마음을 다시 재충전해 에너지 넘치는 DJ로 다시 인사드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한 박경림은 “어렸을 적 그토록 꿈꿔왔던 ‘별밤지기’의 기회를 주셨던 ‘별밤’ 스텝들, 제 2의 DJ로 고생해준 게스트 분들, 그리고 매일 밤 희로애락을 함께 공유하며 호흡해왔던 별밤 가족들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고 싶다.”고 전하며 “앞으로 아침형 인간이 되어 별밤 팬의 입장으로써 꿈과 희망을 얻을 수 있는 라디오가 되길 기원하고 응원할 테니 후임DJ에게 많은 응원을 해주길 바란다.”고 하차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경림의 후임자리를 놓고 오랜 시간 고심한 끝에 별밤 제작진 측은 “활기차고 젊은 에너지를 선보일 수 있는 가수 윤하”가 오는 9일 밤 10시 5분부터 ‘별밤’의 22대 ‘별밤지기’를 맡을 것이라고 전했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