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상한가 폭발신호, 전세계가 극찬한 세계 1위 초저평가주!

항상 작은 수익에 만족하는 투자자들을 보면 안쓰럽고 답답한 마음까지 든다. 이미 필자와 함께 종목을 매매했던 분들은 고수익을 맛본 분들이 수두룩하며 필자의 다음 종목을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 있다.


이제 여러분도 고수익 투자자의 반열에 들 수 있으며, 금일 소개할 종목만 포트에 편입시키면 주체할 수 없는 고수익과 인생역전의 발판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동 종목은 세계적인 기술력으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는 기업으로써, 핵심 IT제품에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하는 부품을 생산하고 있다. 기술적으로 철옹성 같은 진입장벽을 갖추고 있어서 타사가 엄두를 못 낼 정도이며, 이제 국내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 자명하다.


전세계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면서 글로벌 스마트머니가 급속도로 동종목에 투자를 하고 있는 현실에서 올해 역시 사상 최대 실적을 경신하면서 폭발적인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


더욱이, 예상 실적에 비해 주가가 너무 저평가되어 있어 눈감고도 수익을 낼 수 있는 종목이며, 이제 박스권 돌파와 함께 무서운 폭등 랠리를 펼칠 것이므로 열일 제쳐두고 당장 매수해야 할 시점임을 강력하게 권고한다.


최근에는 기업가치를 눈치챈 기관들이 무차별적인 입질이 시작되어 수급에 수급이 더해지고 있으며, 이제 슈퍼 사이클 도래로 현 주가대는 역사 속으로 영원히 사라지게 될 것인바, 이보다 더 좋은 종목은 눈 씻고 찾아봐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전세계적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디바이스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로 인한 엄청난 수혜도 동시에 받으면서 글로벌 시장 점유율은 더욱 확대될 것이 보인다.


정말이지, 실적도 없는 잡주와는 비교를 거부하는 명품주로써, 현 구간은 폭풍 전야의 구간인 동시에 저가 매수의 기회이다. 연간 예상 실적 기준 PER가 8배 정도인 완전 저평가 상태이므로 일단 매수만 하면 돈 번다고 생각하면 된다.


우매한 자는 기회가 와도 그것이 기회인줄 모른다. 필자가 여러분 인생의 최대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바 필자 양심을 믿고 투자한다면 대박 수익은 여러분의 것이다.


첫째,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경쟁자가 없다!


세계적인 기술력으로 시장을 완전히 독식하고 있으며,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확고히 하고 있는 놀라운 기업이다. 정부로부터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제 국내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힘찬 도약을 시작하는 회사이다.


둘째, 실적 행진은 계속된다! 사상 최대 실적 예상!


주가는 실적을 따라서 오를 수 밖에 없는바 이런 주식이 안 오르면 도대체 어떤 주식이 오를 수 있는지 반문하고 싶다. 증권가에서는 올해에도 사상 최대 실적을 경신할 것을 예상하고 있으며, 박스권 돌파와 함께 주가도 폭등할 일만 남았다. 잡주에 투자해서 마음 졸이지 말고 동종목과 같은 명품주에 투자해서 마음 편히 고수익을 맛보길 바란다.


셋째, 완전 바겐세일 수준! 저평가일 때 잡아라!


세계 점유율 1위라는 프리미엄도 못 받고 있는 불쌍하리만큼 저평가되어 있는 상태이다. 더욱이 올해 폭발적인 실적이 예상되는데도, 예상 실적 기준 PER가 8배 정도 수준이다. 인생에 있어서 최고의 매수 타이밍이며, 놓치면 평생 후회할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두산인프라코어/빅텍/국보디자인/포메탈/성문전자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헤럴드경제와 팍스넷이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