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적 10배 폭증!” 100만원 1억 될 재료주 또 터진다!

억대계좌를 만들 마지막 종목이 나타났다. 이 종목이야 말고, 한달 만에 1억을 10억으로 만들어 줄 엄청난 종목인 동시에, 조선선재 29배를 능가해 한국증시의 급등주 역사를 새로 쓸 극비 세력주라는 점을 말씀드린다.


필자의 극비 추천주였던 풍경정화 700%, 젬백스 1,000%, 기아차 1,000% 등은 모두 잊어도 좋다! 오늘 이 한종만 매수한다면 수년치 수익을 단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급등의 에너지가 응축되어 있기 때문이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지금껏 자회사 상장! 관련주는 한 번 불 붙으면 걷잡을 수 없이 타오르는 종목으로 이미 투자가들 사이에서 초고수익 랠리의 로망으로 꼽히고 있다. 대폭등 줄상한가의 짜릿한 쾌감을 맛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앞뒤 볼 것도 없이 이 종목을, 단 돈 100만원이라도 반드시 선취매 해두기를 바란다.


▶ 후성 - 2차 전지 최대 수혜 예상적중! 2배 폭증!  

 

▶ 영진인프라 – 자원개발 재료 포착 강력추천! 

 

이번에 최초로 신기술을 취득! 하므로써, 굴지의 대기업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이미 글로벌 진출이 확장되고 있으며, 동사가 가진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영업이익 10배 폭증! 이라는 매출 신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삼성전자/현대차 주가도 올렸다 내렸다 한다는, 대한민국 넘버원 세력들이 이미 물량 매집이 마무리 되었다는 정보를 입수했다.


현 시점에서 주가를 당기기만 한다면, 당장이라도 쩜상한가로 갈 수 밖에 없다는 점 다시 한번 강조해드린다.


▶ 금일 신규 급등 추천주 - [10배 폭등 최초 신기술! + 극비 자회사 상장 임박! + 영업이익 10배 폭증! + 세력들의 물량 매집 완료!]

 

이 뿐이 아니다. 아직 주가에 전혀 반영되지 않은, 자회사 상장이 임박해 있다는 사실인데! 보안 때문에 더 이상 자세히 밝힐 수 없음을 양해 바란다. 만약! 세부적인 내용이 노출될 시에 개인투자자들이 물량 잡을 시간을 주지 않고, 바로! 시초가 3분만에 상한가로 문닫고 쩜상랠리가 이어질 수 있기에 세부적인 내용은 단 3일만 ARS 방송을 통해서만 언급하도록 하겠다.


이 종목이야 말로, 주식 인생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완벽한 종목으로 세력매집 , 재료 , 수급 , 시장, 기업, 내용 등 도무지 빈틈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모든 조건을 갖추었다.


산전수전 다 겪으며 전무가 생활을 10년째 하고 있는 필자조차도 지금 이 순간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지경이다.


필자의 종목을 잡아 본 투자자라면 알겠지만, 돈 안되는 종목은 추천하지도 않는다.
최소 2배 이상의 시세폭등이 예상되기 때문에, 지금 당장! 물량확보와 함께 짜릿한 불기둥 맛을 보기 바란다.


얼마 전 필자의 청취자에게 가장 강력히 말한 종목들이 수십~수백%의 대폭등의 신화를 보여주고 있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시골마법사 무료 공개 방송! 세력매집 급등주 선취매의 마법에 빠져보자!
http://www.airstock.com/


★오늘의 추천주★ ‘M&A 핫이슈 + 자회사 상장’ 5월 大폭등 임박한 극비재료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240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홈센타, 스페코, 조아제약, 대봉엘에스, 삼륭물산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