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차수연, ‘길 위에서’ 지진희와 만나다
차수연이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지진희와 함께다.

최근 KBS드라마스페셜 연작시리즈 ‘헤어쇼’를 통해 시크하고 도도한 이미지를 선보여 화제가 됐던 배우 차수연이 중국영화 ‘길 위에서’(감독 김풍기, 제작 태라픽스)에 캐스팅 돼 지진희와 호흡을 맞춘다.

앞서 지진희가 주인공으로 캐스팅 돼 관심을 모았던 영화 ‘길 위에서’에 합류하게 된 차수연은 극 중 지진희가 맡은 ‘주환’의 아내이자 첫사랑의 아픔을 지닌 여인 ‘은연’ 역을 맡아 관객들에게 섬세하고 차분한 감정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차수연이 맡게 된 역할 ‘은연’은 ‘주환’이 중국 여행을 시작하게 되는 결정적인 동기를 부여하는 인물로 그려진다.

영화 ‘길 위에서’는 떠나간 사랑을 잊기 위해 중국 여행을 시작하게 된 남자와 대도시 생활을 마무리하고 고향으로 떠나는 중국 여인이 기차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고 사랑하게 되는 서정적 멜로 영화다. 이 영화의 연출을 맡은 김풍기 감독은 중국에서 영화에 관련한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북경전영학원 출신이자 중국의 거장 감독인 장예모(장이머우) 감독의 조감독 출신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영화 ‘길 위에서’는 지난 달 25일 중국에서 크랭크인 해 현재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촬영이 한창이다. 차수연은 영화 촬영을 위해 이번 주중으로 중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