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박시세 조짐 용솟음!” 5월 내내 급등할 진정한 대박종목!

정신을 바짝 차리고 시장을 냉정하게 보면 新테마, 새로운 급등종목들이 상반기를 최고의 수익으로 만들어 주기 위해 꿈틀거리며 스타트를 시작하고 있다. 이에 필자는 기절초풍할 실적증가세에 초대형 호재까지 만발해, 최근 묻지마 급등주들의 300~400% 단기급등은 단번에 넘겨버릴 회심의 승부주를 찾아냈다.


금일 추천주는 국내 주식시장을 마음껏 주무르고 있는 양대 세력에 의해서 선 매집 된 종목이며,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 터지면 바로 상한가 문 닫고 날아갈 종목이기에 한치의 망설임이나 의심 없이 바로 매수에 가담하여 인생 역전의 만루 홈런을 날리길 바란다.


“대박창조”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00번 “대박창조”


그야말로, 시장의 판도를 바꿀 경이적인 종목으로써, “이익 600%↑ 사상 최대 매출 + 첨단 IT분야 독보적 기술력 + 신사업 대박 + 스마트폰 & 태블릿PC 최대 수혜 + 2011년 사상최대 실적” 등 대박의 조건을 모두 갖춘 종목으로써, 단기간 폭등의 가속을 밟을 수 있는 준비가 완료된 상황이다.


스마트폰, 아몰레드, 태블릿PC 등 수혜를 받는 종목 중에서도 유독 이 업체로만 자금이 집중적으로 집행된다는 사실은 회사 본질을 바꿔버릴 대형재료와 사상최대 실적이라는 명분하에 이루어지고 있어, 조만간 시세폭발이 과연 어느 정도까지 이어질지 무척 기대된다.


이제 이런 점들이 부각되면 조만간 대형사고를 시작으로 강하게 치고 올라갈 명품주식이기에, 장황한 글과 현혹적인 멘트로 추천하기 보다는 필자의 양심과 정열로 추천한다. 다시 한번 눈을 비비고 또 비벼도 믿기지 않는 주가형성을 보이고 있으며, 기절초풍할 실적까지 더한 최고의 회사이다.


필자는 지금 이순간도 필자는 종목의 주가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으며 현재 시점이 바닥에서 주식을 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임을 다시 한 번 명심해 주시기 바란다.


▶ 첫째, 시가총액 1,000억대 회사가 수배의 폭발적인 매출 기록!


수 배의 매출을 내고 있는 회사이지만, 시가총액은 1,000억원이 안 되는 저평가주이다. 시장에 모습을 들어내기 전, 세력들이 조용히 매집 중인 명품주이다. 유보율 1,000%의 우량 알짜 회사로 거대 자금규모를 가진 세력이 오랜 기간 표시 나지 않게 매집하여, 이제부터는 매물대도 없이 곧 바로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다.


▶ 둘째, 올해 사상최대의 실적을 다시 돌파할 예정!


이건 말이 안될 정도로 너무나 잘나가는 회사이다. 실적 면에서나 매출 면에서 어느 잘나간다는 휴대폰, IT회사보다도 우수한 회사이다. 실생활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특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놀라울 정도로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으며, 기술력이 우수해서 글로벌 대기업들이 제품주문을 하고 있기에 올해 또다시 사상최대 실적으로 가파른 주가 상승이 예상된다.


“대박창조”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00번 “대박창조”


★오늘의 추천주★ “극비재료 노출 직전” 호재 뜨는 순식간에 5분이면 상한가!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166


“엔젤포인트 특별 무료 방송” ELW & 급등주 단기공략을 통한 수익 극대화! 그가 택한 종목은?
http://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한세실업, 대유에이텍, 후성, 일야, 일진머티리얼즈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