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세폭발 임박!” 특급재료, 언론에 노출 시 상한가 직행할 종목!

돌리지 않고 쉽게 말하겠다. 엉뚱하게 물린 종목 과감하게 버리고 갈아타면 엄청난 수익이 터질 것으로 자신할만한 대형 급등 임박주를 전격 공개한다.


단호하게 말하건데 실적 시즌이 시작된 지금 폭등할 재료가 차고 넘치는 종목이다. 어지간히 자신 있지 않으면 이런 말 안 한다. 하늘이 두 쪽 나도 홀로 폭등할 수도 있을 강력한 종목이니 꼭 챙겨 들어야 한다.


한번 투자 잘못해 수 개월 이상 물려 버린 투자자라면 이 종목을 반드시 각별하게 챙겨야 한다. 대단한 급등이 기대되기 때문이다.


아무리 뉴스를 많이 본 투자자라도 놀랄만한 메가톤급의 초대형 호재가 있다. 업계는 물론 언론사에서 파악이나 제대로 하고 있었나 싶을 정도로 극비의 보안이 유지된 엄청난 재료가 조만간 터진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에버테크노 – 실적가치주로써 매수급소 포착 후 추천!

 

아즈텍WB – 세력 매집성 차트 포착! 긴급 추천!

 

일단 먼저 국내 시점 점유율 1위라는 것이다. 동사가 생산하는 주력 제품들의 시장점유율을 필자가 조사한 결과 81%. 71% 라는 것이다. 이 수치만 보더라고 5천원 이하인 동사의 주가는 현저하게 저평가 되었다라고 자신할 수 있다.


특히 2011년부터 연간 생산량을 대규모 증설하면서 본격적인 성장가도를 달리는 한편 시장에 테마를 비롯해 연일 뉴스를 터트리며 주가를 폭퐁처럼 몰아쳐 버릴 재료인 아이패드2의 독점 수혜주란 점이다.


이미 국내 전파인증을 마친 상태로 출시일이 임박해 있다. 현재 국내 언론사들은 출시 시기가 되기만을 기대하고 있고 출시와 동시에 수혜주와 관련된 기사들이 줄지어 나올 것이다. 그럴 경우 동사의 이름이 가장 위에 거론되며 대장주로 단기 급등의 시세를 달릴 것이다.


최근 대선테마의 움직임이 힘이 없는 것은 새로운 테마를 찾기 위해 물량을 털고 있는 것이다. 필자의 정보력에 의하면 극비 자금들이 동사로 유입되고 있고 조만간 주가를 올리면 대량의 매수에 나설 것이라는 이야기도 들리고 있어 주가가 한 단계 레벨 업 되기 전 물량을 최대한 확보하길 바란다.


분명히 말하지만, 위에 재료 말고 지면을 통해 공개하지 못하는 재료가 또 있다 이건 방송을 통해 공개를 할 테니 참고하길 바라며 당부하고 싶은 말은 정말 10년에 한번 나올까 말한 큰일을 낼 종목이다. 다시는 찾아 오기 힘든 시세를 한번 노려볼만하다.


지금은 개별주 폭등장세다. 그 폭등장에서 엄청난 상승률로 미친 존재감을 보일 이 종목을 빨리 잡아 내기 바란다. 시간이 조금 지난 후 필자는 이 종목의 차트를 보여주며 엄청난 폭등이 터져 버린 종목임을 자랑할 것이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오늘의 추천주★ 어닝시즌 돌입! 순이익 1,200% 폭증한 실적대박주의 마지막 매수 찬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146


‘풀레드 특별 무료 방송’ 베일 싸인 1,000% 세력매집주 매매 비법, 오늘 딱 하루만 공개!
http://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갤럭시아컴즈, 현대EP, 에이블씨엔씨, 보령메디앙스, 상신브레이크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