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극비재료 포착” 1,000%↑ 통큰 수익 안겨줄 폭등주 출현!

남들은 이제 와서 젬백스라는 종목에 열을 올리지만 필자는 이미 3,000원대 엄청난 대세 상승이 터질 종목임을 간파하고, 1,000%까지의 수익을 안겨드렸다. 똑바로 보기 바란다. 특히! 시덥지 않은 대선 테마나 한물간 자원 개발주에 뒤늦게 들어갔다가 가슴 졸이는 투자 이제 그만하기 바란다.


오늘 필자는 젬백스를 능가할 또 하나의 급등주를 추천한다. 이 종목은 대선 테마의 200% 수익 따위와 비교할 생각도 하지 말기 바란다. 어줍잖은 급등주 정도가 아니라 당당히 수 천% 초대박주 대열에 합류할 종목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 사 두면 돈을 쓸어 담게 되어있으니 지금 물량 확보해야 할 것이다.


자! 장황하게 설명할 시간이 없다. 시간이 지체되면 지체될수록 매물이 말라서 얼마나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물량 사수에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얼마 전 필자의 청취자에게 가장 강력히 말한 종목들이 수십~수백%의 대폭등의 신화를 보여주고 있다.


▶ 후성 - 2차 전지 최대 수혜 예상적중! 2배 폭증!  

 

▶ 영진인프라 – 자원개발 재료 포착 강력추천! 

 

▶ 금일 신규 급등 추천주 - [자회사 실적 폭증! + LED&2차 전지 업황 수혜! + 1~2분기 지속 어닝서프라이즈 임박!]

                      실적 가치주 긴급추천!


 

여의도 증권가가 발칵 뒤집어 질 가공할 폭등재료가 조만간 터지면, 여러분도 연신 브라보를 외치며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맛보게 될 것이다. 특히, 이 종목은 매수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삼성전자도 움직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큰손들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하고 재료를 터뜨릴 시점을 조율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상한가를 말아 올리는데 단 3분이면 충분하다.


어디 그 뿐인가! 이 종목에서 터지는 재료 한방! “사상최대의 실적발표 임박!”의 초대형 극비재료가 숨겨져 있다. 바닥권에서 추천 드렸던, 실적 가치주 ‘에버테크노’를 기억한다면 금일의 추천주가 왜 폭등할 수 밖에 없는지에 대하여 잘 알 것이다.


종목 노출의 우려로 자세히 언급할 수는 없다. 다만! 이번 ARS 추천주는 필자가 몰빵을 감행한 종목으로 ‘STS반도체’, ‘에버테크노’, ‘후성’과 같은 실적 가치주와 동급의 종목임으로 이번 역시! 모든 걸 걸어서라도 물량을 확보해야 한다고 자신하는 종목이다.


산전수전 다 겪으며 전문가 생활을 15년째 하고 있는 필자조차도 지금 이 순간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지경이다.


더 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는가!


마지막으로 금일 추천주의 재료는 증권사 직원도 모르는 탑시크릿 사안이기 때문에 ARS 청취 후 그 내용을 지인들에게 발설하는 오점을 남기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오늘의 추천주★ 어닝시즌 돌입! 순이익 1,200% 폭증한 실적대박주의 마지막 매수 찬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146


‘풀레드 특별 무료 방송’ 베일 싸인 1,000% 세력매집주 매매 비법, 오늘 딱 하루만 공개!
http://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누리플랜, 한일이화, 씨젠, 현대위아, 아가방컴퍼니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