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늘 2시 직후 상한가 노려볼 급등임박주!

금일 회심의 승부주는 추천글을 작성하는 이 순간에도 매수의 기회조차 주지 않고 날아갈까 조바심이 날 정도로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급등임박주이다.


더욱이 최근 중소형주들이 주가 조정을 빌미로 급등락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도 오히려 세력들은 매수기회조차 주지 않을 만큼, 완벽하게 주가를 관리하고 있어 매수할 시점이 이제 몇 일 남지 않았음을 알아야 한다.


지금 이 순간에도 상위 고급정보를 공유하는 투자자들에 의해 물량이 나오는 대로 사라지고 있다. 이제 세력들도 어찌할 수 없는 시세폭발의 응집력을 감당하지 못해, 더 이상의 누르기를 포기하고 재료를 터뜨릴 타이밍을 조율하고 있는 것을 필자가 감지해 냈기 때문에 한시가 급하다는 것이다.


분명히 말해두지만, 이 종목은 시시하게 상한가 한 두 방에 만족할 일회성테마주가 아닌, 단기 6배↑ 급등중인 풍경정화(065940)나 중기 10배↑ 터진 젬백스(082270) 시세도 초라하게 만들 급등주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춘 급등 1순위 기대 종목으로서, 눈치 빠른 투자자는 조용히 은밀하게 물량을 확보하길 바란다.


더군다나 시장에 일체 노출되지 않은 숨겨진 재료까지 조만간 나올 태세여서, 재료 터지기 전 물량부터 사수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갤럭시 시리즈로 인한 실적 폭증이 기대되는데 갤럭시S2, 갤럭시 탭을 비롯해 삼성관련 매출80% 이상 급증하고 있다. 특히 경쟁기업들의 삼성관련 매출처가 급격하게 줄어들고 있다는 점이 엄청난 수혜로 작용할 수 있는데 기술적인 부분과 폭발적으로 늘어가는 삼성관련 물량을 유일하게 동기업 만이 제공할 수 있어 올해 초대박의 실적 폭발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해외매출 역시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삼성의 해외 연간 생산량 규모 1억대 수준의 공장에 독점으로 물량을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에 와서는 LG와 관련된 매출까지 증가하며 매출처가 다변화 되고 있어 조만간 이런 점이 이슈화되며 주가 폭등의 시나리오를 달릴 것이다.


위 재료만 가지고도 주가를 최소 2배까지 올릴 있는 저력을 가지고 있다. 정말 중요 핵심 재료는 보안상 지면에 더 자세히 말을 못하는 것이 아쉽지만, 분명히 이야기 할 수 있는 건 이 종목이 폭등하기 전에 매수할 수 있는 기회는 단 몇 일이라는 것이다.


아마도 필자가 조금만 늦게 발굴했다면, 이미 주가는 수백% 이상 급등한 후였을 것이고, 수백개 이상 급등종목을 발굴해온 전문가인 필자조차도 이번 종목을 그냥 지나쳤다면 땅을 치고 후회 했을 종목이다.


이번이 마지막 기회다라고 생각하며, 지금 당장 승부수를 띄우길 바란다. 먼저 잡은 투자자일수록 그 수익의 폭은 늘어만 갈 것이며, 폭등 후 그 차이는 천지 차이가 될 수 있음을 명심 또 명심해야 할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이화공영/동성하이켐/이니시스/현대비앤지스틸/코오롱아이넷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헤럴드경제와 팍스넷이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