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로열~’ 지성,“한지훈으로 행복했다”
지성이 MBC 수목극 ‘로열패밀리’에서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약간 연극체로 연기해도 조금도 어색하지 않다. 극 중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해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인 지성은 2년 만에 현대극 복귀임에도 불구하고 첫 방송부터 화제를 일으켰다.

한지훈 역으로 출연중인 지성은 자신의 본명인 ‘곽태근’ 으로 직접 드라마 게시판에 글을 남겨 화제가 되고 있다.

16일 자정 드라마 ‘로열패밀리’ 시청자게시판에 글을 남긴 지성은 “그 동안 로열패밀리를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로열패밀리’ 연출진과 작가분들, 출연진, 스텝분들.. 항상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모두가 힘을 내서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로 운을 뗐다.

지성은 드라마 종영을 4회 앞둔 ‘로열패밀리’ 에 대해 “요즘 들어 드라마가 끝나가고 있는 시기라 그런지 자꾸 지난 시간을 돌아보게 되면서 뭔가 아쉬운 이 마음을 어떻게 달래야 할지 모르겠답니다.”고 덧붙였다.

또 지성은 “항상 작품을 하면서 매번 깨달아요.. 이 순간이 얼마나 소중한 지를요.. 한지훈이라는 캐릭터를 맡아 연기할 수 있었다는 점에.. 지금 이 순간에도 행복해 하고 있답니다. 아마도 이 느낌을 영원히 잊지 않겠지요” 라며 작품에 푹 빠져 있음을 고백했다. 


이어 “드라마를 위해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 없인 로열패밀리는 없었겠죠? ^^*” 라며 감사한 마음도 빼놓지 않았다.

글이 올라오자 팬들은 “지성님 강림”, “한지훈으로 행복했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직접 글을 남겨 주는 배려와 노력에 더 감동했습니다”라며 반가워 했다.

서병기 대중문화전문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