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홍기, 日 드라마 진출
아이돌밴드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일본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았다.

이홍기는 오는 19일 TBS를 통해 첫 방송되는 드라마 ‘머슬걸’의 주연으로 발탁돼 현지에 머물며 드라마 촬영을 진행 중이다. 총 10편의 시리즈물로 방영되는 이 드라마에서 이홍기는 일본 배우 이치가와 유이와 함께 호흡을 맞운다.

이홍기는 13일 오후 도쿄 아오야마의 워너뮤직재팬 본사에서 열린 드라마 제작 발표회에서 “일본 드라마 출연 제의가 들어왔다고 해서 깜짝 놀랐다. 언젠가는 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기쁘면서도 걱정되기도 했다”며 “그렇지만 내용이 재미있고 막상

촬영을 시작하니 너무 즐겁다. 어서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 싶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홍기에 대해 이치카와 유이는 “홍기씨가 점점 일본어에 능숙해지고 있어서 볼때마다 놀랐다”며 “몸이 좋지 않을 때 본인의 일처럼 걱정해주는 다정한 분”이라고 말했다. 이에 이홍기 역시 “이치카와 유이씨가 차가운 성격일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밝고 상냥한 분이더라. 한국어도 배워와서 한국어로 말을 걸어주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이치가와는 드라마 주제가인 FT아일랜드의 신곡 ‘하루카’에 대해 “들어 봤는데 작품에 정말 꼭 맞는 노래로, 들으면 힘이 난다”고 절찬했으며, 이홍기는 “‘하루카’는 기존의 FT아일랜드 노래하고는 악기 사운드에서부터 분위기가 많이 다르다”며 “곡과 가사를 드라마에 맞게끔 한 정말 좋은 곡”이라고 소개했다.

FT아일랜드가 부른 ‘머슬걸’의 메인 테마 곡 ’ハルカ(하루카)’와 OST 수록곡 ’いつか(이츠카)’는 5월 18일 발매하는 FT아일랜드의 일본 첫 정규앨범 에 실린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