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회사 상장 극비 입수” 4월 大폭등이 감지된 극비 세력매집주!

▶ 실적 1,000%↑ 폭증 + 극비 자회사 상장 이슈 + 업계 최초 신기술 개발 성공

“업계 최초 신기술 개발 + 극비자회사 상장 모멘텀” 이라는 초특급 재료 노출이 임박해 있는 상황이다. 날아가 버릴까 봐 조마조마한 심정이라는 것이다.


지금부터는 급등주의 판도가 이 종목으로 바뀌기 시작할 것 인데, 정말이지 이번 종목은 잡아야만 한다. 필자가 전문가 생활을 하면서 이렇게 까지 말하는 종목은 없었다라는 점을 감안할 때 얼마나 다급한 종목인지 필자와 오랜 시간 같이 생활해온 회원님들은 다 아실 것이다.


“황금시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1번 “황금시대”


특히! 중요한 것은 모든 재료주들 중 단연 으뜸이라 할 수 있는 누구도 알지 못하는 [극비 자회사 상장 재료]이기 때문인데, 더욱이 오늘 아니면 단 몇 일 내에 무조건 폭발할 수 밖에 없는 매수가 급박한 상황이다.


여기에서 분명히 알아야 할 것이 있다. 누구나 알고 있는 재료로는 절대 대박수익을 낼 수 없다.

 

특히! 핵심 포인트는 재료 중 최고의 급등재료로 알려진 ‘자회사 상장 재료주’라는 것인데, 필자가 그 동안에 엄청난 재료가치가 있다고 판단하여 심하게 짓눌려 있는 이 회사의 주가를 수상히 여겨 지난 몇 달 동안 이 회사의 자료와 정보를 수집한바! 이제 본격적으로 주가에 반영될 시점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투자자분들께 제시하려 한다.


따라서! 아직 단 한번도 제대로 된 수익을 아직까지 챙기지 못했다면 오늘 필자가 공개할 이 종목만큼은 반드시 단돈 100만 원이라도 물량 확보에 임하시길 바란다.


또한, 필자는 이 회사를 발굴하고 까무러치지 않을 수가 없었다. 실적 10배 폭증이라는 2차 재료까지 임박해 있다는 사실이다.


보안 때문에 더 이상 자세히 밝힐 수 없음을 양해 바란다. 만약! 세부적이 내용이 노출될 시에 개인투자자들이 물량 잡을 시간을 주지 않고, 바로! 상한가로 문닫고 쩜 상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기에 세부적 내용은 단 3일만 방송을 통해서만 언급하도록 하겠다.


그야말로 이런 초대박 상황은 10년에 한 두 번도 구경하기조차 힘든 상황이라서 수십 배의 폭등주를 잡아본 필자조차도 소스라치게 놀랐으며, 떨리는 마음을 주체하기가 힘들 지경이다.


과거 10년 전 마크로젠이 바이오에서 유전자분석 전문업체로써의 대박프리미엄을 안고 26일 연속 줄 상한가가 터졌다면, 최초 신기술 산업을 선도하게 될 이 회사는 그 어디까지 터질지 과히 상상조차 되질 않는다.


자! 여기서 하나의 팁을 하나 드린다면, 대박주는 반드시 비슷한 형태로 반복한다. 이종목은 필자가 그 동안 발굴해 큰 수익을 안겨다 준 긴급 추천주들과 조건(최초 재료+자회사 이슈+실적+매집)을 완벽하게 충족하고 있는 종목이라 예상하는 바이다.


아직까지도 급등주가 어떻게 나오는지도 모르고 ‘남들이 좋다고 하니까’, ‘사두면 언젠가는 오르겠지’라는 막연한 환상만을 가지고 지금까지 제대로 된 수익 한번 내지 못했다면 이번에 필자가 제시하는 종목으로 포트를 확 바꿔보시기 바란다.


“황금시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1번 “황금시대”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로케트전기, 덕성, 현대비앤지스틸, 넥스트칩, 오공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