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큰 손 세력의 싹쓸이 매집 완료] 100억 계좌로 직행할 대박주가 곧 터진다!

“세계적인 글로벌기업으로부터의 수주량 급격히 증가 + 전세계 시장점유 90% 독점”


“삼성전자에서 외부확대 증가수혜 100% 독점 + 유통물량 싹쓸이 매집 완료!”


추호의 의심 없이 곧 시세가 터져버릴 폭등이 임박한 종목을 발굴했다! 화려한 비상이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이 종목은 향후 수익률 면에 있어서 타의 추종을 불허할 종목임을 확신한다!


지수의 흐름하고는 상관없이4월 2/4분기부터 내달리며, 연간 수익률상위 1위 종목으로 등극 할 것이다. 모든 면에서 완벽한 이 종목에 대해선 앞으로 두고 보면 알 것이다. 지금부터 급등이 시작되면서 1년치 수익이 얼마 만에 나는지 말이다. 불과 두세 달 안에 1년치 수익 정도는 가볍게 낼 수 있다는 의미이다.


근래 들어 날라가는 종목들만 쳐다보면서, 꿈쩍거리지도 않거나, 오히려 흘러내려버리는 자신의 종목을 망연자실 쳐다보시며 손 놓고 계신 청취자께선 그냥 가만히 계시지 말고, 이 종목으로 하시라도 빨리 환승! 갈아타시어 손실분을 만회하길 바란다. 매수 후 바로 계좌색깔이 빨강색으로 바뀔 것이며 파란색은 전혀 볼일이 없을 것이다.


특히, 최근 단기 폭등 시현한 대봉엘에스, 풍경정화, 코아크로스 등과 같이 단기대박주를 절실히 염원하신다면 필자의 강력추천! 이 종목을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급등포착”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878번 “급등포착”


이 종목은 사상최대실적 신기록을 분기마다 매번 갈아치우는 등 현재 세계적인 글로벌기업으로부터의 수주물량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현재의 공장생산라인을 24시간 비상생산체제로 정신 없이 풀가동하는 기업이다.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에 핵심적인 부품을 공급하며, 현재 전세계 시장점유 90%를 독점하고 있어 화끈한 실적턴어라운드를 성공시킴과 동시에 수년연속 외형확대 및 연속흑자행진을 달리고 있는 기업이다.


놀라운 사실은 조만간 출시를 곧 앞두고 있는 하이닉스의 비메모리 분야, 삼성전자의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 내장될 핵심부품을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어, 업계최고의 수혜를 받을 올해 최고의 실적주가 될 것이 분명하다. 현재 삼성전자에서 외부확대 증가수혜를 100% 독점하고 있어 조만간 주가 폭발이 임박한 종목이다.


동사는 공장 비상 생산체제 돌입으로 인해 말 그대로 제품을 찍어 내는 대로 팔기에 바쁜 실정이다. 올해에도 작년에 이어 매 분기마다 사상최대 매번 갈아치우며 사상최고의 호황을 누릴 예정이어서 이제 세력이 작정하고 날리는 대로 급등해버릴 긴장감마저 드는 숨은 흑진주 대박종목 임에 틀림없다.


마지막으로 이 종목이 올 한해 대히트주식이 될 수 밖에 없는 것은 다른 경쟁업체들과는 다른 매우 고부가가치 신제품의 매출비중이 올해 들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다는 사실이다.  스마트 기기를 최고로 정밀하고 또 무게와 두께 면에서 가볍고, 얇게 디자인을 구현하는데 꼭 필요한 기술을 이 종목이 보유하고 있다. 이 기술을 이용한 부품의 단가가 경쟁업체제품의 단가대비 5배 이상 높다는 것이 핵심포인트다.


이 분야에서의 매출비중이 전년에 15%에서 올해 50% 이상 확대될 것이 확실한데, 그렇다면 위에서 기술한대로 사상최대치 분기실적경신여부에 대해 더 이상 중언부언할 필요가 없다! 이로 인한 주가상승은 현 주가 자리에서 무조건 300% 이상 간다고 보면 된다.


장기횡보를 이제 끝내고 급등직전의 포인트자리에서 따끈하게 추천하는 종목이다. 시시하게 20~30%시세 주고 바로 꺾일 삼류주와는 차원이 다른 종목이란 점 분명히 밝혀둔다. 물량 확보 후 바로 계좌에 빨간 불이 들어온 후 지속적으로 수익률이 불어날 것이니 한시라도 물량을 확보하시어 일년치를 뛰어 넘는 대박 수익을 최단기에 챙길 것을 당부한다.


[첫째, 경쟁업체의 제품단가 대비 5배 비싼 고부가가치 핵심 칩 개발!]


최첨단 모바일 이동통신 밑 스마트IT기기에 향후 없어서는 안될 핵심기술을 세계최초, 국내최초로 개발에 성공한 이 종목은 4월 이후 출시되는 거의 모든 스마트 모바일기기에 동사의 핵심부품이 탑재가 확실하다. 스마트기기하면 이 종목의 기술이 최적의 기술로 적용될 수 밖에 없다는 점을 반드시 알아야 한다.


향후 출시되는 첨단IT기기에는 모조리 동사의 제품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삼성전자, 모토로라, 하이닉스 등이 제품을 공급해 달라 난리 치는 황금마진수익구조의 회사이다.


[둘째, 공장을 비상생산체제로 24시간 풀가동해도 모자란다!]


세계적 메이저 모바일IT기업인 삼성전자와 하이닉스의 비메모리, 메모리 생산과정에 있어   중요한 가격결정권을 쥐고 앉았으며 생산제품전량 제품공급 중이며 이로 인해 전년대비 실적이 3,000%↑ 폭증할 것이다. 생산시설을 24시간 풀가동하여도 폭주하는 주문을 따라잡지 못하고 있다. 무지하게 가파른 실적성장이 눈에 확실히 보이기 때문에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폭등 이상의 폭등이 터질 종목으로 지금 잡지 못한다면 엄청난 상실감에 땅을 치고 후회할 것이 분명하다 곧 실적이 반영되는 순간 폭발적인 주가급등이 시작될 것이다.


[셋째, 유통물량 싹쓸이 매집 완료! 이제 터질 일만 남았다!]


수급측면에서도 이미 상위 메이저큰손들이 소리 소문 없이 유통물량을 싹쓸이 해두고 있는 상황이다. 동 종목의 어제 오늘 주가움직임을 보면 장 개시부터 물량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것이 포착되고 있다. 정말로 기가 막힐 정도로 제대로 된 세력들이 달라붙어 있는 상태로서, 최근 급등한 대봉엘에스티, 풍경정화의 주가패턴이 너무나도 동일하다. 순식간에 상한가로 올려버릴 준비 작업을 철저하게 끝내 버린 상태다.


안 움직이는 허접한 종목에 물려 있는 청취자라면 이 종목의 교체를 통해 시퍼렇게 파란 계좌상태를 벌겋게 물들게 할 계좌로 반드시 만들어보길 바란다.


필자의 명예를 걸고 분명히 말하지만, 향후 전문가 생활을 하는 동안 이런 급등주를 다시 잡을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며, 그 동안 저조한 수익률에 애만 태웠던 투자자라면 그 동안의 서러움을 말끔히 씻어낼 절호의 기회를 드리는 바이다.


멍하니 가만히 있다 보면 물량 한 톨 잡기도 힘들다! 주식시장으로 떼돈 버는 길은 적어도 현 상황에서 이 한종목 밖엔 길이 없다고 단언한다. 물량 잡는 그만큼! 귀하의 대박 날 지름길임을 놓치지 말 것을 시급히 당부하는 바이다.


“급등포착”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878번 “급등포착”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케이피엠테크, 대창, 인피니트헬스케어, 시그네틱스, LIG손해보험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