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렌지캬라멜, 의상 논란? “노출 없는데 선정적?”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의 ‘One Of Asia’ 프로젝트 1탄 ‘방콕시티’의 뮤직비디오가 선정성 논란으로 도마위에 올랐다.

오렌지캬라멜는 지난 31일 공개된 디지털싱글 ‘방콕시티(Bangkok City)의 뮤직비디오에서 과감한의상을 입고 파격적인 댄스를 선보였다.

하지만 뮤직비디오 속 나나와 리지의 의상이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다, 나나는 코르셋 스타일의 몸매가 그대로 들어나는 타이즈를 입었고, 리지는 레이디 가가를 연상시키는 의상으로 속옷 느낌의 시스루룩을 매치해 의상이 노출 수위는 높지 않았으나 격렬한 안무 동작을 선보일 때마다 오렌지캬라멜 멤버들의 몸의 굴곡이 적나라하게 노출돼 보기 민망했다는 의견이 제기 된 것이다.

네티즌들은 “리지 옷이 민망해 보인다. 왜 저런 의상 입은거지?”, “노출이 그다지 크지는 않지만 묘하게 보기에 민망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또 다른 네티즌들은 “섹시하기만 한데 괜히 시비냐”, “클럽 느낌을 살려 표현한 것 뿐이지 전혀 선정적이지 않다” 등의 의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펑키 한 느낌의 방콕시티와 클럽이라는 뮤직비디오 속 배경을 최대한 반영해 오렌지캬라멜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기 위한 것이며 논란이 되는 의상은 패션의 한 부분으로 봐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