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증권정보] 코스피 신고점 돌파를 주도할 업종

◆ 원화 강세로 금융, 항공, 음식료, 철강에 긍정적 관심
전일 코스피는 5일 연속 상승하며 2,090선을 회복했다. 외국인은 11일 연속 순매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매수 규모를 확대하고 있어 코스피 고점 돌파를 위한 상승을 기대하게 한다. 외국인의 연속 순매수와 더불어 증시 상승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하는 것이 하나 더 있다. 바로 원화 강세이다. 신한금융투자는 31일 리포트를 통해 원화 강세로 2차 상승 모멘텀이 발생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일본 엔화의 약세 가능성을 근거로 원화의 강세가 이어질 것이라는 것이다. 또한 당국이 물가 안정책으로 금리 인상 대신 환율 하락을 선택할 가능성도 원화 강세의 전망을 뒷받침하고 있다. 이 증권사 이선엽 연구원은 외국인의 단기 핫머니가 원화 강세와 관련된 중대형주로의 유입 가능성이 커지게 되어 원화 강세가 예상되는 금융, 항공, 음식료, 철강 업종에 대해 투자자들의 긍정적인 관심을 권했다.


◆ 팍스넷 스탁론으로 유망 업종에 내 자금 4배까지 레버리지 투자!
1. 천만원 이용시 하루 비용이 2,164원이면 충분한 저금리 상품
신용등급, 대출금액 등과 상관없이 연 7.9%로 이용할 수 있어 증권사 신용보다 저렴하게 이자 비용을 최소화하여 부담없이 투자할 수 있다. 또한 증권사와 제휴를 통해서 고객에게 0.015%의 저렴한 매매수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부 증권사는 현재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2.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내 자금 300%, 최대 3억원까지 대출
최대 300%까지 대출하여 본인 자금 포함 400%까지 매수가 가능하고 금액으로는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해서 투자 레버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3. 한 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포트폴리오 제한이 없는 상품을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서 한종목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본인 자금 포함 대출금까지 한 종목 매수가 가능하여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다.


4. 스탁론을 이용하려면~
스탁론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분이나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고 싶은 투자자는 1644-4714로 연락하면 전문 상담원에게 대출과 상관없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biz.heraldm.com/Kosdaq/CP/stockLoan.jsp

씨모텍, 코코, 하이닉스, CT&T, 현대상선, 알앤엘바이오, 삼성전자, 기아차, 대호에이엘, 온세텔레콤, 제이콤, 아미노로직스, 삼성전기, 코데즈컴바인, 젬백스, 현대엘리베이, 엔알디, 화우테크, 인피니트헬스케어, 토자이홀딩스, 대정화금, 아가방컴퍼니, 제일모직, 유아이에너지, 서한, 포휴먼, 대국, 웰크론, 티엘씨레저, 삼성물산, 차바이오앤, 보령메디앙스, SK이노베이션, 대우차판매, KT, 엔케이바이오, STX, LG디스플레이, 평산, 게임하이, POSCO, 진흥기업, 오성엘에스티, 이지바이오, 손오공, 넥스트코드, 신성홀딩스, 삼성SDI, 셀트리온, 현대제철

[No.1 증권포털 팍스넷] 03월 31일 종목검색 랭킹 50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