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거짓말! 10초만에 어떻게 안경을 벗을 수가 있어?
10초안에 라식 수술이 끝나면 믿을 수 있겠는가?

최근 10초 만에 거짓말처럼 시력교정을 할 수 있는 시력교정술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학 새내기 김다래씨는 수능이 끝나고 다른 친구들이 쌍커풀 수술을 할 때, 라식 수술을 받기로 결심했다. 평소 두꺼운 안경 때문에 불편이 많았는데, 그 불편함에서 벗어나고자 라식수술을 하고 싶었으나, 논술에 면접에 시간을 내지 못하고 입학하고 나서는 이런저런 학교 생활에 적응하느라 시기를 놓쳐서 고민이었다. 하지만 10초 만에 시력 교정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라식 수술을 결심했다.

그 수술은 바로 크리스탈플러스라식!

기존 펨토레이저보다 최대 30배 이상 빠른 속도로 레이저를 조사하는 크리스탈레이저를 사용하여 빠른 속도와, 안전성 그리고 정확도를 높여 더욱 매끄럽고 정밀한 각막절편 제작이 가능하고, 타 레이저 보다 현저히 낮은 에너지를 이용하기 때문에 각막손상이 거의 없어 레이저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열, 충격으로 인한 염증이나 부작용을 최소화하였다.

10초면 되는 빠른 수술 시간과 더불어 빠른 시력회복과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는 크리스탈플러스 라식의 큰 장점이다. 거기에, 라식수술의 가장 큰 단점인 안구건조증 예방을 위해 아이메디안과에서는 PRP, 누점폐쇄술, 레스타시스를 적절히 섞어서 수술 하는 CrysP2(크리스피투)라식 수술로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눈 상태를 유지시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안과 전문의 김종민 원장(강남 아이메디안과)은 "많은 분들이 라식수술을 하고 나서 바로 생활하기 불편하면 어떻게 하지? 주말에 수술을 하면 월요일부터 출근하는데는 지장이 없을까? 정말 잘 보일까? 등등 많은 걱정을 하시며 저에게 질문을 하십니다. 지금 소개드리는 이 크리스탈플러스 라식은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최첨단 시술 방법입니다.””라고 말하며, ““저희 아이메디 안과에서는 보다 안전하고 높은 시력교정을 위해 환자 본인에게 알맞은 라식을 추천해 드립니다.

마음만 앞서 수술을 결정하기 보다는 정확한 검사를 통해 현재 자신의 눈 상태에 가장 적합하고 안전한 시술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눈은 단  1mm의 오차로도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 시력교정술을 실시할 때는 완벽한 사전 검사와 정확한 수술이 필수입니다””라고 이야기한다.

아이메디 안과에서는 기존의 검사시스템을 더욱 강화하여 3단계 (24가지)검사에 4단계 반복, 교차검사 및 5단계 ORA(각막탄성측정)검사 등을 추가로 시행하여 더욱 정교한 수술결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하였고, 비롯하여 DNA 검사를 통해 눈에 대해 보다 정확한 진단을 하고 있다. 또한 ‘평생 주치의 시스템’으로 진료하고 있어 부작용이 걱정되는 환자, 수술에 대해 믿음이 부족한 환자가 편안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탈플러스라식은 미국의 FDA, 유럽의 CE, 한국의 KFDA에서 성능을 인정받은 시술 이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에 수술 선택에 어려움이 있다면, 이러한 걱정을 않고 편안하게 시력을 회복할 수 있을 것이다. 심우근 기자/sim@heraldcorp.com

도움말 : 아이메디안과 김종민원장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