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족나들이 카드한장 챙기세요
봄맞이 할인혜택 풍성


꽃샘추위가 잦아들고 나면 본격적인 봄나들이철이다. 고물가에 허리띠를 졸라맨 요즘 나들이 비용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고 싶다면 카드사들이 준비한 봄맞이 이벤트를 알뜰하게 활용하는 것이 좋다.

신한카드〈사진〉는 3월말까지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구입시 동반 2인까지 30% 할인해준다. KB국민카드는 오는 27일까지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9900원에 제공하며, 동반 3인은 30% 할인해준다. 삼성카드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이용권을 1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3월말까지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4월 첫째주와 셋째주 토요일에는 본인포함 동반 3인까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40% 할인해준다. 외환카드고객은 이달말까지 63씨티의 BIG 3 관람권을 1만원으로 이용 가능하고, 동반 3인까지 30% 할인받을 수 있다.

장거리 나들이 비용을 아끼는 방법도 있다. 신한카드 올댓여행에서 단체고객이 3~4월 출발상품을 예약ㆍ결제하면 11번째 고객은 무료다. 삼성카드는 3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하루 한 가지 여행상품을 최대 40% 할인해주는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4월 24일까지 매주 월요일 홈페이지에 응모한 회원 선착순 1000명에게는 그 주 일요일까지 주유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만원을 캐시백해줘 교통비 부담을 덜 수 있다. 


부담이 부쩍 커진 외식비는 할인혜택을 잘 챙기는 것이 필수다.

BC카드는 3월 중 매주 수요일, 아웃백에서 5만원 이상 BC카드로 결제하면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는 다음달 30일까지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차이나팩토리 등 유명 외식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30%까지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하나SK카드는 이달 말까지 베니건스에서 매주 월, 목요일 30% 할인해준다. 

오연주 기자/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