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한인프라㈜ ‘휴대폰 홀로그램 데코레이션’, 독보적 기술 선보여

보다 생동감 넘치는 입체감 제공하는 신IMD기술로 시장 선도


현재 휴대폰 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여러 대기업들에서는 휴대폰을 보다 생동감 넘치는 입체감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한 홀로그램 솔루션을 찾기에 한창이다.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지는 신제품의 홍수 속에서 보다 눈에 띄는 ‘감각적인 휴대폰’만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추세에 발맞춘 기술로 주목 받고 있는 기업이 있다. 바로 홀로그램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장한인프라㈜다.


장한인프라에서는 휴대폰 업계가 원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찾기 위해 다양한 연구 개발을 거친 결과, 지금껏 시장에 없던 ‘모바일 홀로그램 데커레이션 신기술’을 선보였다.

 


인몰드란 제품 외관의 패턴에 적용하거나 인쇄 및 그래픽 사양이 복잡한 부품에 적용하는 것으로, 인쇄된 Pet필름 등을 금형에 투입해 사출 성형하는 방식이다. 사출공정과 동시에 전사필름을 부착해 생산하기 때문에 종전의 공정과정을 대폭 단축해 시간을 절약할 뿐 아니라 불량률도 줄일 수 있다.


장한인프라의 홀로그램 기술은 적용되는 각도와 빛에 따라 발광성이 변화하기 때문에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지금껏 보지 못했던 놀라운 기술로, 모바일 업계에서 선보일 수 있는 최고급 사양의 홀로그램 데코레이션이라 할 수 있다.


‘모바일 홀로그램 데커레이션 신기술’을 이용할 경우 이미지뿐 아니라 텍스트와 텍스처까지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홀로그램 이미지 또한 IMD 전면뿐 아니라 배면까지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장한인프라의 기술력은 독보적이다.


특히 휴대폰 외에 가전제품 및 기타 IMD에 관련된 전 제품에 적용이 가능하다. 이에 장한인프라㈜는 이번 홀로그램 솔루션을 특허 등록했다.


향후 휴대폰 시장에서의 홀로그램 데코레이션 기술은 보다 환상적인 제품이미지를 위한 필수단계라고 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찍힘과 긁힘이 없을 뿐 아니라 선명한 인쇄상태를 자랑하는 장한인프라의 신IMD기술이 최대 수혜를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 상담 및 관련 문의는 장한인프라 대표번호 031)355-1077 또는 010-4545-7172(대표 장명섭)로 하면 된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