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요 이벤트들 앞둔 상황에서의 시장대응 전략

서부텍사스산 원유(WTI)가 장중 배럴당 107달러에 이르는 등 국제유가 급등세가 진정될 기미를 보이지 않은 가운데 전일 유럽과 뉴욕증시는 일제히 약세를 보였다. 전일 OPEC회원국들의 증산 참여 소식이 긍정적으로 작용하긴 했지만 정부군의 반격과 함께 리비아 사태가 장기화 되고 있는 가운데 11일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대규모 시위가 예정되어 있어 불안한 국제유가 흐름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더불어 주중 주요 이벤트 들이 포진한 가운데 변동성 장세는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스탁M클럽의 스타전문가 씽크탱크는 국내 경기선행지수가 13개월 만에 상승반전한 것은 증시에 분명 호재이나 변동성이 큰 장에서는 크게 부각되기 어렵다며 코스피지수의 시세 연속성을 담보하기는 어려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또한 사장 주요 변수들에 대해서 언급하며 목요일에 예정되어 있는 금통위의 금리결정, 글로벌 경제를 압박하고 있는 국제유가 급등, 유럽 재정위기와 중국의 전인대에서 보여준 성장률 하향 조정도 불안요소라고 밝혔다. 시장대응으로는 시장 변동성이 클때는 무리하지 말라며 당분간 시장을 지켜보면서 트레이딩 관점으로 접근하는 전략이 유효하다고 말했다.


변동성 장세에서도 안정적인 수익률을 지켜내고 있는 스탁M클럽 (http://biz.heraldm.com/Kosdaq/CP/pclubThinkpool.jsp) 모바일리더스는 모바일 투자 코치 분야의 독보적인 전문가 3인인 독창적제안, 씽크탱크, 와이즈리턴의 실시간 종목추천과 함께 일반 투자자의 입장에서 가장 쉽고 빠른 투자 코치를 위한 서비스를 구현하는데 주력했다. 언제든지 확인 가능한 종목추천 현황과 함께 장중 추천종목과 시장상황에 대한 브리핑을 실시간 문자메시지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또한 QnA 게시판을 통해 종목에 대한 즉시상담을 받을수 있으며 추천 종목에 대한 A/S를 통해 책임감 있는 추천관리를 하고 있다.


최근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들은 다음과 같다. 삼성전자, 셀트리온, 한화케미칼, LG이노텍, 현대건설, 대한전선, 삼성물산, 현대차, 기아차, LG디스플레이, 삼성전기, 하이닉스, 현대제철, 두산인프라코어, 3S, 삼성SDI, 다음, 에프에스티, 안철수연구소, 시그네틱스, STS반도체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