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닷컴, 무인양품 스토어 운영
롯데닷컴(대표 강현구)은 일본생활용품 브랜드 무인양품(‘MUJI’) 온라인스토어(www.mujikorea.net)’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일본과 중국에 이어 한국에 첫 선을 보이는 MUJI 온라인스토어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5000여 종의 다채로운 상품을 구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본 웹사이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상품 사진과 설명, 사이즈 등의 자세한 상품정보를 우리말로 제공하고 있어 누구나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있다.

특히 온라인스토어에서는 국내에 없는 상품도 일본 현지에서 배송해 주는 ‘프롬 재팬(From Japan) 서비스’를 비롯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시즌별 한정특가, 할인쿠폰이 적용되는 MD추천상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자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롯데포인트 적립과 함께 롯데닷컴의 다양한 단골고객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

임성묵 롯데닷컴의 임성묵 전략사업팀장은 “롯데닷컴의 고객관리 매뉴얼과 배송시스템, 마케팅 툴을 다채롭게 접목시켜 MUJI의 국내 온라인시장 안착을 도울 계획”이라며 “소비자는 한층 더 편리하게 MUJI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MUJI 온라인스토어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3월 2일까 이벤트 행사를 펼친다. MUJI e매거진(e-magazine) 구독 신청 시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2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MUJI 에코백을 증정한다. 트위터(@mujikorea)를 통한 미션 수행 이벤트에 참여하면 20명을 추첨해 텀블러를 보내주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3월24일까지 사연과 함께 자신이 직접 구입한 MUJI 제품의 사진을 찍어 올리면 추첨해 MUJI 일체형 포켓코일매트리스, MUJI 60만원권 상품권, 접이식 테이블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황혜진기자@hhj6386>
hhj638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