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적정가 대비 1/10 극단적 저평가” 이 종목 하나면 올해 주식농사 끝!

“대한민국 10대 신기술선정! 업계의 판도 뒤바꿀 초대형 정부지원재료!”
“100만원 계좌잔고, 5,000%↑ 이상 터질 메이저 핵심세력들 매집종목!”


최근 한달 간 필자가 콕 찍은 추천주를 매수 후 환호하는 회원들이 부지기수로 감사인사를 하고 있다. 불과 1개월 만에 젬백스 3배 폭등, 아가방컴퍼니 4배 폭등, 지금도 가는 뉴보텍 등 연일 대박수익을 터뜨리고 있다.


그러나 그 동안 단 한번도 필자의 추천주를 접하지 못한 투자자들은 주식인생의 마지막 대박종목을 잡는 심정으로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기를 당부한다.


오늘 공개할 필자의 승부주는 폭등의 기운이 넘쳐 흐르는 종목으로써, 이번 주를 기점으로 메이저세력들의 매집이 완료되어, 본격적인 폭등랠리의 출발선에 선 종목이다.


“김동환소장”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소장]


종목공개를 하기에 앞서 노파심에 말씀드리지만, 상한가 두 세 방 터질 종목을 노리는 분들께서는 지금 당장, 다른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 바란다. 분명히 말해두지만, 이 종목은 시시하게 20~30%시세 주고 바로 꺽일 삼류 잡주와는 차원이 다른 종목으로 매수 후 바로 계좌에 빨간불이 들어온 후 지속적으로 수익률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황금대박주이다.


동사는 국가에서 인정한 대한민국 10대 신기술로 선정될 정도의 탁월한 원천기술을 확보함으로써 향후 관련업계에서 전세계적으로 100조시장을 선점하는 쾌거를 이룩하였다. 이로 인해 향후 정부가 정책적으로 추진 중인 차세대 신성장 사업분야에 1순위 지원대상기업이 되어 향후 엄청난 정책자금지원까지 들어오게 되어 불난 집에 휘발유를 끼얹는 식의 폭발적인 성장성 담보된 기업이다.


동사가 보유한 원천기술로 인해 전세계 의학, 약학, 생물학계가 발칵 뒤집어진다. 왜냐하면 그 동안 인간질병을 극복할 의학기술의 근간을 바꿔버릴 새로운 BT혁명기술이 탄생하기 때문이다.


종목노출 우려로 자세하게 거론할 순 없지만, 이미 세계적인 다국적기업들과 세계시장을 나눠먹을 청사진을 그려나갈 주도적인 위상을 확보한 것만 공개하고자 한다. 과연 얼마나 뛰어난 원천기술을 가졌길래 세계적인 메이저 기업들과 공동으로 연구와 마케팅을 하는지에 대해 알고 나면 아마 기절초풍할 것이다.


분명한 것은 세계 의학, 인류역사상 역사책을 새로이 쓸 정도의 혁명적인 초대형 프로젝트가 성사시켰다는 것이다. 그러한 까닭에 거대한 자금을 가진 세력에 의해 오랜 기간 표시 나지 않게 매집 과정이 이루어졌고, 지루한 기간조정까지 거쳐왔기 때문에 현재 개인들의 물량은 대부분 떨어져 나간 상황에 유통물량까지 씨가 말랐다.


이 종목은 줄곧 말로만 듣던 대망의 폭등주로 장 마감 전 무조건 공략해 나가시기 바란다. 이 종목을 놓친다면 앞으로 5년은 큰돈 벌 기회가 없을 것이다. 증권가에서 필자만 알고 있는 1급 기밀의 정보를 흘렸다가 이 종목을 놓치고 만다면, 아마 분해서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첫째, 전세계 인류의학 역사상 기념비적인 역사가 새로이 써진다!


대한민국 신기술에 선정된 후 세계적인 메이저 업체로부터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전세계인류의 고통을 치료할 혁명적인 프로젝트가 성사되었다. 메이저업체들과 전세계시장 100조시장을 주도적으로 나눠먹을 수익구조의 판도가 결정되었다!


둘째, 전세계 100조 선점, 세계1위 원천기술 업계 판도 뒤바꿀 초대형 프로젝트재료!


최근 전세계적인 메이저 독일의A, 스위스C사 등 세계적인 업체들과 어마어마한 공동 인증확인작업에 들어간 결과 부작용 없는 검증결과 확인이 되었다! 세계최고의 기술로 평가 받은 것이니 글로벌시장에서 이 종목의 향후 주가가치는 감히 헤아릴 수 없을 것이다. 주가 1,000% 폭등의 대신화가 이제부터 시작이다.


셋째, 적정가 1/10의 극단적인 저평가! 수천 원대 -> 적정가 5만 원 대 직행!


전 종목을 통틀어 최고의 초저평가 상태이다. 수급+실적+재료를 겸비한 초고속 성장성주임에도 불구, 적정가 1/10의 수준인 상식 밖의 초 저평가주 이다. 수급이 우선되는 현 시장에서 동사의 특급재료와 가치가 시장 전면에 노출되는 순간, 수급이 벌떼처럼 몰리며 최근 시원치 않은 계좌의 수익이 눈덩이처럼 불어 날 것이다.


“마지막으로 금일 추천주의 재료는 증권사 직원도 모르는 탑시크릿 사안이기 때문에 ARS 청취 후 그 내용을 지인들에게 발설하는 오점을 남기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김동환소장”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소장]


★오늘의 추천주★ 자회사 OO, 미국서 대형사고! 신약개발 재료 노출시 2,000%↑ 터진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528


★“시골마법사”의 증권방송 파격 이벤트 “월 199,000원, 3개월 한달 추가 및 10% 할인”
http://www.airstock.com/broadcasting/?main_menu=true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시그네틱스, 서한, 뉴보텍, 효성오앤비, 성원파이프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