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HSBC생명 ‘2011 전속 대면채널 비전선포식’ 개최
하나HSBC생명은 11일 충북 충주시 소재 건설경영연수원에서 ‘2011년 전속 대면채널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속 대면채널의 재무설계사, 영업관리자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비전인 ‘소통, 화합, Jump up’을 선포하고,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다짐대회도 전개했다.

특히 올 한해 영업목표 달성을 위해 ▷영업목표 초과 달성 ▷고능률 재무설계사 육성 ▷13회차 유지율 업계 최고 달성 ▷재무설계사 장기근속율 제고 ▷인당 생산성 향상을 5대 핵심 과제로 선정했다.

아울러 대면채널의 전문성 향상과 우수 설계사 영입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우선 전문적인 재무상담 능력을 키워 고객에게 양질의 재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입사차월별 맞춤 교육 과정을 개설하는 한편 재무설계사들의 복리후생을 위해 자격증 취득수당, 장학수당, 육아수당, 장기근속수당 등의 지원제도를 도입했다.

이밖에도 2011회계연도 연도대상 수상자에게는 최고 수준의 포상금과 해외연수의 기회를 수여하는 등 모든 설계사들이 비전 달성을 통해 전문 설계사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하상기 하나HSBC생명 사장은 “올해에는 재무설계사의 규모를 전년대비 2배 이상 확충하는 등 대면 영업채널 강화를 위해 투자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며 “다양한 신상품 개발과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극대화해 초우량 보험사로 성장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양규 기자@kyk7475>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