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험료할인도 통크게”...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선보여
LIG손해보험은 31일 새해를 맞아 자사 대표 자녀보험 상품인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을 더 큰 폭의 보험료 할인 혜택과 부가 서비스를 확대해 새롭게 내놓았다고 밝혔다.

이 상품의 주요 특징은 저출산 문제 해결에 일조하자는 취지로 다자녀가정에게는 보험료를 무려 5%를 할인 제공하고, 업무제휴를 통해 기존에 제공해왔던 작명서비스와 청소서비스 가격을 대폭 할인, 제공한다는 것이다.

우선 세 자녀 이상을 둔 다자녀가정이면 누가 가입하더라도 보험료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작명 업체인 ‘베이비네임스’와의 제휴를 통해 신생아 작명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인터파크HM’을 통해 집안 살균 및 진드기 클리닝 서비스를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보장 내용은 더욱 알차다. 출생부터 100세까지 실손의료비와 입원일당은 물론 성인병 관련 진단비와 상해 수술비 등을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유자녀학자금특약에 가입하면 부양자가 사망하거나 80% 이상 후유장해 시 최대 1억 5000만원의 학자금을 자녀 학년에 맞춰 나눠 지급한다. 때문에 모가 부양능력을 잃어도 교육비 걱정 없이 자녀를 양육할 수 있도록 했다.

이강복 LIG손보 장기상품팀장은 “부모가 갑자기 사망했을 경우 자녀를 위한 부양자산이 얼마나 되는지 반드시 미리 체크해 둘 필요가 있다”며 “이 상품은 부모가 부양 능력을 상실했을 경우에도 자녀 학자금과 생활비를 보장할 수 있어 건강보험과 교육보험의 장점을 두루 갖춘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김양규 기자@kyk7475>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