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주은 “’지옥’같은 남편의 방”
강주은의 연이은 폭탄발언이다. 이번에는 남편 최민수의 방에 대해 ’지옥같다’고 평했다.

최민수 강주은 부부는 27일 방송된 MBC ’추억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많은 팬들이 알지 못했던 최민수 부부의 의외의 모습들이 전파를 탔다. 터프가이 최민수가 아닌 철 없는 남편 최민수에 대한 이야기가 주를 이뤘다.

강주은은 남편 최민수의 방에도 약간 불만이 있는 듯 했다. 그는 “남편의 방은 마치 ’야수의 성’ 같다”면서 “희한한 걸 굉장히 좋아한다. 그런데 꼭 지옥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주은에게는 지옥같은 방이지만,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놀이터였다. 강주은은 “아이들은 그 방을 참 좋아한다”면서 “아이들의 친구들이 꼭 찾는 방”이라고 덧붙였다.

다소 철 없는 남편 뎍에 아내 강주은은 수행하듯 결혼생활을 하고 있었다. 강주은은 “남편과 만나 인생 자체가 도 닦는 연습 중”이라면서 남편과 아이들과의 ’장난감 총 쟁탈전’에 대해서도 전했다.

강주은은 ”크리스마스에 아들에게 장난감 총이 선물로 들어왔다. 그런데 남편이 ‘그 총은 산타할아버지가 아빠에게 선물한 것’ 이라며 아들 총을 빼앗아 지금은 그 총이 남편 방에 있다”면서 ”심지어 아들 친구들이 집에 놀러와 총이 신기해 만지려고 하면 아들이 먼저 ‘그건 아빠 거야’ 하며 건드리지 못하게 한다“고 말했다.

강주은의 폭로로 밝혀진 철부지 최민수의 모습이 전파를 탄 이날 방송은 9.7%(AGB닐슨미디어리서치)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