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인영, '왕따 발언’ 일파만파...쥬얼리 전 멤버들 악플 테러
가수 서인영의 왕따 발언의 파장이 크다. 쥬얼리 전 멤버들은 악플에 시달리며 서인영에게로의 사과를 요구하고 있다.

서인영은 SBS ’밤이면 밤마다’의 녹화에 참석해 “쥬얼리 시절 왕따는 오히려 나였다”고 고백하며 쥬얼리로 활동하던 시절 겪었던 루머에 대해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날 서인영은 “쥬얼리 새 멤버로 합류했을 때 텃세가 있었다. 인사를 했지만 상대방이 받아주지 않았다. 오히려 나중에 왜 인사를 안하냐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다. 

서인영은 조하랑과 함께 지난 2002년 쥬얼리의 멤버로 합류하며 쥬얼리의 새로운 모습을 만들어갔다. 이전의 평범했던 걸그룹 이미지를 벗고, 쥬얼리만의 여전사 이미지나 섹시한 이미지를 만든 것은 이 때부터다.

이날 녹화에서 서인영은 “데뷔 초 방송에서 쥬얼리 각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장점을 말하는 기회가 있었는데 내 차례가 오자 장점이 아닌 돌발 발언을 해 상처를 입었다”고 회상하며 쥬얼리 시절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러한 발언이 알려지며 파장이 커졌다. 누리꾼들은 서인영의 발언을 토대로 상황을 부풀려가며 쥬얼리 멤버인 이지현과 조하랑의 미니홈피에 악성 댓글을 달고 있는 상황이다. 서인영의 ‘쥬얼리 시절 왕따 고백’은 24일 ‘밤이면 밤마다’를 통해 방송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