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차’ 하는 순간 줄 상한가! 1급 극비재료 터지며 3000%↑날아갈 大폭등주!

“세계1위 태양광 신기술! 급등테마 新대장주로 불기둥 쏘아올린다!”


필자는 속이 탄다! 먼저 잡는 사람이 돈방석에 앉을 수밖에 없는, 촌각을 다투는 상황이다!
최근 필자의 신들린 추천으로 보령메디앙스, 성안, 지오멘토, 엔알디, 혜인 등 조금의 시간차를 두고 돌아가며 매일 상한가가 ‘빵빵’터지며 500%↑급등수익이 터졌다. 불과 한달 만에 올 한해 수익을 확정 짓는 순간이다.


그러나, 아직도 손실이 많아 제대로 된 한방이 필요한 투자자를 위해서, 지금 잡아두면, 초보투자자라해도 무조건 대박수익 날 수밖에 없는 회심의 “1급 극비재료+세력주”를 긴급히 추천한다.


“이 종목은 시시하게 상한가 한 두 방에 만족할 일회성테마주가 절대 아니다!”


추천 글을 작성하는 지금 이 순간에도 장중 상한가로 문닫고 날아갈까 조바심이 날 정도로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종목으로써, 새해가 시작되자마자 거대 세력이 집중적인 매집을 하는 것을 보면, 무조건 엄청난 폭등이 터질 수밖에 없는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하고 있다.


“해피머니”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201번 [해피머니]


“세계1위 태양광 신기술 + 순이익 2,000%↑ 사상최대실적 + 삼성과 차세대 디스플레이 초특급프로젝트 + 정부 정책 급등 1순위”


대박을 터뜨릴 수밖에 없는 급등주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춘 초호화 재료로 시중의 핫머니의 거대세력까지 이 종목으로 몰리고 있어 누가 먼저 잡는가에 따라 100만 원대 계좌가 억대계좌로 터질 수 있는 초대박주이다.


정부가 신 재생에너지 산업에 ‘40조원’ 투자를 천명한 가운데, 태양광시장의 장미 빛 전망이 나오면서 이와 관련된 종목들을 찾느라 혈안이 되고 있지만, 필자는 코웃음이 나온다. 이미 과거 필자가 폴리실리콘 생산 1위 업체로써 급등을 감지, 7,000원대 공개 추천한 ‘OCI(구 동양제철화학)’는 443,000원까지 6,000%↑폭등했는데, 금일 회심의 승부주는 태양광분야에 없어서는 안될 세계1위 핵심 신기술 개발을 글로벌’A’사 와 진행 중에 있어 이 한가지 호재만 주가는 미친 듯이 수 십 배 치솟을 것이 확실한 기업이다.


더욱 소름 돋는 것은, 급등의 가속 폐달을 밟을 ‘무상증자’의 특급호재가 초읽기에 진입한 상황에서 ‘삼성과 차세대 디스플레이 초특급프로젝트’라는 메가톤급 호재까지 동시다발적으로 터져나오면 정신을 차릴 수 없는 급등시세가 휘몰아 칠 것이 확실하여 지금 빨리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물량을 확보해야 할 것이다!


목이 터져라 강조하지만 대박을 터뜨리는 급등의 요건을 모조리 갖추고 폭등의 시나리오를 이제 막 펼쳐 질 것으로 보이는바 이런 급등주는 시세가 한번 붙으면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시세폭발 전 마지막 매수기회임을 거듭 강조한다.


첫째, 세계1위 태양광 신기술! 급등테마 新대장주로 불기둥 쏘아올린다!


정부의 신 재생에너지 주관업체 1순위로 지목되며, 태양광관련 글로벌 1위업체인 ‘A’사와 비밀리에 초특급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어, 과거 필자가 추천하여 6,000%↑터진 ‘OCI’그 이상의 시세를 단번에 뛰어넘는 어마어마한 수익을 몽땅 거머쥘 회심의1급 극비 재료주이다.


둘째, 순이익 2000%↑ 4분기 실적 발표되면 무섭게 날아간다!


증권사에서 올해 실적 목표치 상향조정하기 바쁘다! 세계 유일의 원천기술을 가지고 스마트TV,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차세대 가전제품을 비롯한 첨단IT기기에는 의무적으로 동사의 원천특허가 들어갈 수밖에 없는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로 생산시설을 24시간 풀가동하여도 폭주하는 주문을 따라잡지 못해 대규모 신 공장을 지을 수밖에 없는 사상최대실적의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셋째, 정부정책 급등 1순위! 이화공영 40배↑ 역대 정책 급등주 기록 모두 갈아치운다!


정부뿐 아니라 향후 수 십 년간 차기 정부까지 대한민국 新 성장 동력사업의 최고 수혜주로 혜성처럼 떠오를 기업이다. 정부가 국운을 걸고 추진중인 신 재생에너지의 천문학적 국책사업에 핵심주관업체로 제일 먼저 지목되며 이미 수년 전부터 이와 관련된 초대형 핵심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어 정부의 대대적 국고지원까지 뉴스에 보도되면 물량 없는 급등시세가 확실하다.


넷째, ‘아차’하는 순간 줄 상한가!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야 한다!


빅랠리를 겨냥한 스마트머니의 거대자금이 동 종목으로 급속히 유입되어 유통물량을 싹쓸이 매집하고 있어‘아차’하는 순간 줄 상한가로 날아가 추격매수의 기회 조차주지 않을 급등 초읽기에 진입했다. 이변이 없는 한 이 종목도 세력들이 작정하고 날리는 대로 폭등 할 수 밖에 없어 하늘이 두 쪽 나도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야 한다!


호언장담컨데, “세계1위 태양광 신기술+ 순이익 2,000%↑사상최대실적+ 삼성과 차세대 디스플레이 초특급프로젝트+정부정책 급등1순위” 등 특급호재를 감안하면 잘해야 2~3년에 한번 출몰하는 초대박주로써, 잡아두기만 하면 29배 날아간 ‘조선선재’그 이상의 종잣돈을 불릴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 종목을 놓친다면 올 한해 두고두고 후회 속에 보낼 것이다.


“마지막으로 금일 추천주의 재료는 증권사 직원도 모르는 탑시크릿 사안이기 때문에 ARS 청취 후 그 내용을 지인들에게 발설하는 오점을 남기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해피머니”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201번 [해피머니]


★오늘의 추천주★ “PER=3배 초절정 저평가” 1급 극비 자원개발 호재의 초대박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32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후성, 3노드디지탈, 게임하이, 아토, 보령메디앙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