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1년 부동산시장 반등할 듯, 지금이 내집 마련 적기

수도권 인기지역 850만원대 중소형 아파트 ‘한강신도시 호반 베르디움’

 

최근 부동산시장은 전세값 고공행진이 지속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호반건설에서는 중소형아파트를 수도권 인기지역에서 전세값 수준으로 내집 마련을 할 수 있는 흔하지 않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강신도시에 성황리에 분양중인 ‘호반베르디움’ 아파트의 분양가가 3.3㎡당 850만원 대부터 시작된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 만나기 힘든 가격이다.

게다가 ‘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은 수요가 가장 많은 전용면적 59㎡ 단일 면적으로만 1천 세대가 넘는 대단지로 구성됐다. 단일 면적이지만 소비자 취향에 맞게 총 6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고, 지하 2층~지상 21층 총 15개동 1,584세대의 대단지이다. 타입에 따라 3면 개방형, 가변형 벽체, 대형 발코니 등이 적용되어 공간 활용도 뛰어나 세대구성원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과 상품뿐 아니라, 분양 조건도 만족할 만하다.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무이자(일부세대), 발코니 확장비 무료(일부세대) 등의 혜택도 지원된다. 그리고 등기 후 즉시 전매도 가능하다.


‘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은 입지에 있어서 주목할 만하다. 한강신도시에서 서울 초입까지 20km이내에 위치하여 2기 신도시중 가장 가까운 쪽에 속한다. 올림픽대로와 연결되는 김포한강로(예정)와 제 2외곽순환도로(예정)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양호하며, 올림픽대로 확장공사도 진행중이다.


또한, 김포시에서 지하철 9호선 연장 및 김포도시철도를 추진 중에 있어, 교통 환경이 더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신도시 내에 유치원 9곳, 초등학교 13개, 중학교 6개, 고등학교 5개소가 신설(예정)되며, 청소년 수련시설, 문화시설, 생태체험학습장 등 교육 및 관련 시설 활용도 용이하다.


‘호반베르디움’은 한강신도시에 위치한 중앙공원, 수로길이 인접하였고, 운유산이 단지 바로 뒤에 있어 조망권 및 쾌적성이 뛰어난 단지로 소문나 있다. 지상에 차없는 단지로 설계되어 녹지비율을 더 높이고, 조망권 및 개방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했다. 단지 전체를 연결하는 자전거도로가 들어서고, 곳곳에 테마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수로생태도시, 첨단영상문화 복합도시, 청정 프리미엄 라이프, 우수한 교육환경 및 장기지구의 생활인프라가 돋보이는 ‘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은 그 동안 저평가되어오다 저렴한 분양가 및 입지가 관심을 모으며,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부 타입은 이미 분양이 마감된 것으로 알려져 관심있는 소비자들은 빠른 발걸음이 필요해 보인다.


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중소형아파트 분양문의:  031)988-3003


보도자료 online@heraldcorp.com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기업 보도자료로 헤럴드경제 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