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BS골프 '프리미엄 피팅쇼! 당신이 골프를 못하는 이유', 12일 밤 첫방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포츠팀=이승우 기자] 골프입문자에서 프로골퍼까지 처음 느끼는 피팅의 놀라운 비법이 SBS골프를 통해 공개된다.

골프클럽을 과학적으로 접근하는 신규 프로그램 ‘프리미엄 피팅쇼! 당신이 골프를 못하는 이유’가 12일 시청자들을 만난다. 기존 골프 레슨 프로그램이 골프 실력 향상의 방법을 스윙에서 찾았다면, ‘당신이 골프를 못하는 이유’는 클럽에서 그 이유를 찾아보는 새로운 접근 방식의 프로그램이다.

6주 동안 진행되는 ‘당신이 골프를 못하는 이유’는 배우 최재원이 MC로 나선다. 30여년간 골프클럽 연구에 매진한 KGST 골프연구소 김명식 박사가 강연자로 나서 클럽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한다. 그 동안 골프가 왜 안됐는지 그 이유를 하나하나 짚어주면서 시청자들의 골프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골프 입문자에서부터 프로골퍼까지 다양한 구력의 패널들이 함께해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골프를 한 번도 안 해본 남자, SBS스포츠 이동근 아나운서, 90타를 깨고 싶은 홍재경 아나운서, 10년째 백돌이 박문성 축구해설위원의 스포츠 패널 군단과, 미스코리아 출신 이민지, 골프에 푹 빠진 개그맨 홍인규 등 연예인 패널, 그리고 프로 골퍼 장훈석, 방다솔 프로가 출연한다.

다양한 분야의 초-중-상급자 골퍼로 구성된 패널들이 시청자들을 대신해 클럽에 대한 각종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이다. 첫 녹화에서 ‘드라이버 비거리 향상’에 대한 숨은 해결책을 찾은 패널들은 왜 나에게 맞는 클럽을 사용해야 하는지 직접 눈으로 확인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골퍼들에게 클럽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전달할 ‘프리미엄 피팅쇼! 당신이 골프를 못하는 이유’는 12일 밤 10시 30분 첫방송 된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