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 내달 10일까지 더CJ컵 대회 이벤트
이미지중앙

골프존이 진행하는 더CJ컵 스크린골프대회 포스터.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존은 1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한 달간 더CJ컵@나인브릿지 스크린골프대회와 CJ비비고풍선이벤트를 동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스는 골프존의 클럽나인브릿지(제주)다.

이번 대회는 국내 최초의 PGA투어 정규 대회인 더CJ컵@나인브릿지에 골프존이 스폰서로 참여하게 된 것을 기념하고, 세계적인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골프존 회원 중 G투어 프로를 제외한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GLF대회 모드에서 더CJ컵@나인브릿지 대회를 선택 후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대회 코스는 골프존의 클럽나인브릿지(제주)로 실제 대회 코스 및 환경이 스크린에 정교하고 생생하게 구현됐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동반자 1인 포함 더CJ컵 관람권, 제주항공 왕복항공권, 2박3일 호텔숙박권 등이 시상품으로 제공되며, 그외 대회 전일 관람티켓, 골프문화상품권, 골프존이용권, 골프용품 등의 풍성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더CJ컵@나인브릿지스크린골프대회와 함께 CJ비비고풍선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면 이벤트 코스인 클럽나인브릿지(제주) 코스의 6개 홀에서 출현하는 풍선을 3개 이상의 홀에서 맞추면 된다. 해당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CJ 비비고 제품, 투썸플레이스 커피교환권, 각종 골프용품 등을 증정한다.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는 “골프존이 국내 최초의 PGA 정규투어 대회인 더 CJ컵의 스폰서로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아마추어 골퍼들이 최고의 코스에서 PGA투어 프로처럼 최상의 실력을 발휘해 선의의 경쟁을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더CJ컵 대회 코스 환경과 똑같이 특별 제작된 3D 골프존 코스에서 실제 대회에 참여한 것 같은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