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타임세일 이벤트
이미지중앙

골프존카운티의 티스캐너 세일 이벤트 포스터.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인 골프존카운티의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골프 성수기인 가을을 맞아 29일(수)부터 9월19일(수)까지 한 달 간 매주 1회 그린피가 최대 95%까지 할인되는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기간 내 매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앱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국 유명 골프장 티타임을 최대 95%까지 할인 받아 최저 가격인 1만 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그린피 가격은 동일 가격으로 4명 모두 적용된다.

특히 이번 타임세일은 골프존카운티 청통, 비에이비스타, 승주, 이븐데일, 해솔리아 등 골퍼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골프장의 20 여개 티타임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한 예약자 전원에게 퍼팅연습기 퍼티스트를 증정하며, 티스캐너에 첫 로그인을 하는 고객 전원에게도 1만 원 그린피 할인권이 즉시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 티타임 구매는 우선 선점 후 5분 내 결제해야 예약이 확정되며, 결제시간 초과 시 결제가 되더라도 예약이 취소된다. 또한, 결제시간 이내에는 다른 티타임을 선택할 수 없어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