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 한여름, 주목할 만한 2가지 레슨행사

한낮 기온이 30도를 훌쩍 넘어서는 뜨거운 여름이 절정을 향해 치닫고 있다. 일반적으로 한여름은 후덥지근한 날씨 때문에 골프를 즐기기가 어렵다. 뜨거운 여름 햇살에 쉽게 지치면서 본래의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쉽지 않다. 특히 최근 들어 이상고온 현상으로 봄과 여름, 여름과 가을의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무더위가 길어지고 있다. 당연히 골프애호가들은 라운드를 연기할 수만은 없다. 마침 골프장들이 마케팅에 눈을 뜨면서 한여름에는 그린피 할인, 카트비 면제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골퍼들을 유혹하고 있다. 이렇게 환경이 변함에 따라 몇 년 전부터 여름 골프를 즐기는 열혈 골퍼들이 늘어나고 있고, 이런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골프 레슨 프로그램도 개발되고 있다.

30만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 중인 모바일 골프장 야디지 서비스 ‘골프야디지’와 JTBC <라이브레슨70>의 이현 프로가 함께하는 무료 공개 라이브 레슨과 송경서, 장재식, 이현 프로가 소속된 바른골프 아카데미가 주최하는 2017 바른골프 미친(美親) 국내 전지훈련 프로그램이 이번 아마추어 골퍼들을 유혹하고 있다.

이미지중앙

JTBC 라이브레슨70을 진행하는 이현 프로.


이현 프로와 함께하는 공개 라이브 레슨

연습을 위해 잠시 짬을 내기도 힘든 바쁜 직장인 골퍼라면 꼭 확인해야 할 레슨 프로그램이 바로 이현 프로와 함께하는 무료 공개 라이브레슨이다. 오는 7월 22일(토요일)에 강남에 위치한 바른골프 아카데미에서 1:1 원포인트 레슨을 포함한 공개 라이브 레슨이 진행된다.

이번 레슨 행사는 이현 프로가 직접 진행하며, 질의응답 형태의 레슨을 통해 본인의 궁금증은 물론 다른 골퍼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이현 프로의 라이브 레슨이 끝나면 바른골프 아카데미의 연습장에서 소속 레슨 프로들과 함께 참가자 개인별 원포인트 레슨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30년 전통의 장갑 전문 기업 ㈜범양글러브와 ‘세계 최초 골프 그립 클린 타올’ 채다커를 런칭한 3PGOLF가 공동 후원하며,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범양글러브의 신제품인 OIO AIR 골프장갑(소비자가 3만 5,000원)과 채다커 제품을 증정한다. 행사 참가는 골프야디지 앱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골프야디지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 등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주)바른골프의 이현 프로가 지난 6월3일 있었던 미친(美親)레슨 행사에서 참가자들을 레슨하고 있다.


필드 레슨을 포함한 미친(美親) 전지훈련

바른골프 아카데미의 송경서, 장재식, 이현 프로가 진행하는 미친(美親) 전지훈련은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한국골프대학교에서 오는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2박3일 동안 진행된다. 샷 분석, 조별 숏게임, 9홀 필드 레슨, 멘탈 강화를 위한 골프 강의 등 일정 내내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이미 방송을 통해 레슨 실력을 인정받은 세 명의 프로가 바른골프 아카데미 소속 프로 10인과 함께 1:1 맞춤 스윙 교정 레슨을 진행하는 것만으로도 이번 전지훈련은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매력적이다. 또한 2박 3일 동안 개인별로 특화된 레슨을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런 기회는 흔하지 않다. 현재 전지훈련에 참가할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바른골프 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