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 신성장 경영대상식에서 장관상 수상
이미지중앙

골프존(대표 장성원, 오른쪽 두번째)이 1일 제13회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골프존]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존이 1일 산업통상자원부 주최로 열린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상은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창의적인 기술과 경영으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춰 핵심 산업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업들을 육성·발전시키기 위해 지난 2004년 제정됐다. 골프존은 서류(공적조서) 평가, 프레젠테이션 평가, 산업통상자원부 평가 등 평가과정에서 신성장 동력 창출을 통해 국가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콘텐츠 분야에서 최우수상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에 선정됐다.

골프존은 지난 2000년 창립 이후 최첨단 IT 기술과 온오프라인 네트워크를 통해 스크린골프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매출의 5% 이상을 꾸준히 연구개발에 투자하며 시스템 개발에도 적극 앞장서왔다. 이에 따라 국내 가상 스포츠 산업은 물론 골프장, 골프용품 유통 등 국내 골프 관련 산업군의 동반성장에 기여하고, 우리나라 스크린골프 시스템의 경쟁력을 세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려 전세계 5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성과를 높이 평가받았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