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 오픈
이미지중앙

배틀존 사이트.


골프존(대표 장성원)이 온라인 대전 서비스인 ‘배틀존’을 오픈한다.

배틀존은 동반자 1~3인이 팀을 이뤄 골프실력이 비슷한 동일 인원의 상대팀과 경쟁하는 서비스로, 약 170만명의 골프존 회원 데이터를 활용하여 실력 등급에 기반한 최적의 상대팀을 매칭시켜 주는 온라인 대전 서비스다.

배틀존은 골프존 비전플러스 시스템에서만 구현되며 초기 화면에서 배틀존 모드 선택, 회원 로그인 후 체험할 수 있다. 처음 접속한 회원들에게는 기본 50만 포인트가 제공되며 게임 방식은 1:1. 2:2, 3:3 팀전으로 홀 당 1만 포인트를 걸고 라운드가 진행된다. 홀 별로 팀 스트로크 합산 성적 우위 팀에 해당 홀에 걸린 포인트를 부여하며 비길 경우 다음 홀이 배판으로 진행 된다. 라운드 종료 후, 총 획득 포인트의 합이 많은 팀에 최종 ‘승리’ 판정 및 포인트를 균등 배부한다.

골프존은 배틀존 서비스 출시와 함께 내년 2월 22일까지 ‘진검승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검승부 이벤트는 ▲응모 ▲배틀포인트 랭킹 ▲매장 시상 등 세 가지로 나뉘어 열리며 이벤트 역시 비전플러스 시스템에서만 참여 가능하다. 경품은 노트북, 아이폰 6S플러스, 삼성 기어S2, MFS 클럽 풀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배틀존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또는 고객센터(1577-4333)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경품 응모는 골프존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진행할 수 있다. [헤럴드스포츠]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