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재식 골프클럽 3기 수강생 모집
이미지중앙

J골프 '라이브레슨70'의 장재식 프로가 운영하는 '장재식 골프클럽'에서 3기 레슨 수강생을 모집한다.

미국프로골프(PGA) 클래스A 멤버인 장 프로는 2004년에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정회원으로 입회했으며, KPGA정회원과 PGA 클래스 A 자격을 모두 갖고 있는 국내 유일의 교습가로 유명하다. 또한 미국의 마이크 벤더 골프아카데미에서 배운 선진 교습법을 토대로 방송에 진출하는 등 점차 유명세를 떨치고 있고,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국내 50대 골프 교습가중 톱10에 들기도 했다.

장재식 프로는 그동안 경력에 걸맞게 주니어와 프로등 선수들을 위주로 가르쳐왔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최운정(24 볼빅)과 심현화(25)의 스승이기도 하다. 그런 장재식 프로가 아마추어 골퍼를 위한 아카데미를 설립하고 수강생을 모집한지 벌써 3기에 접어들었다.

오는 10월 3일 개강하는 장재식 골프클럽 3기는 올바른 기본기 점검 부터 1:1 맞춤 레슨, 이후 전지훈련의 코스로 진행되며, 총 8주간 진행되는 이번 3기 레슨을 통해 아마추어 골퍼가 더 쉽고 즐겁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줄 것이다. 장재식 골프클럽 3기 골프 레슨 수강생 모집의 상세 내용은 골프리뷰(http://www.golfreview.co.kr)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2)599-5528, 5574로도 문의 할 수 있다.[헤럴드스포츠]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