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즈노와 태국 관광청이 함께하는 ‘라루즈 힐링투어’ 이벤트
이미지중앙

한국 미즈노가 미즈노 라루즈 페이스북 1만명 돌파 기념으로 여성 골퍼만을 위한 ‘태국 관광청과 함께하는 라루즈 힐링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골프를 사랑하는 여성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미즈노 라루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izunoLaRouge)에 필드 라운드 인증샷이나 연습장에서의 모습 등 골프를 즐기는 여성 골퍼의 사진을 댓글로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여기에 라루즈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거나 해당 이벤트 공유, 또는 인증샷에 라루즈 제품이 보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응모자 중 1등 당첨자 8명에게는 태국 관광청과 함께 하는 라루즈 힐링투어 초대권이 주어진다. 4박 6일간 진행하는 라루즈 힐링투어는 태국의 명문 리조트인 나라이힐 골프리조트에서의 골프 라운드와 럭셔리 스파 테라피, 그리고 방콕 투어 등의 일정으로 마련되어 있다. 항공료 및 현지 체류비와 라운드 비용 등 전액 무료이다.

아쉽게 라루즈 힐링투어의 티켓을 놓쳤더라도 이벤트 응모자 중 112명에게는 라루즈 드라이버, 고급 보스턴백, 골프 우산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기회가 남아 있다. 또 해당 이벤트를 가장 많이 알린 1명에게는 특별상인 최다알림상을 수여, 100만원 상당의 미즈노스포츠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라루즈 힐링투어 이벤트는 8월 18일 라루즈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라루즈 페이스북과 미즈노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태국 관광청과 함께하는 라루즈 힐링투어’가 펼쳐질 나라이힐 골프리조트는 태국 ‘나라이 왕조’의 이름을 딴 5성급 골프장이다. 2006년 태국 카오야이 지역에 개장한 나라이힐 골프 리조트는 태국 최고의 골프 코스 디자이너인 ‘비욧 페토부삭’ 소장의 설계로 엄격한 시설관리와 친환경적인 골프코스를 자랑하는 태국 명문 골프 리조트로 알려져 있다. [헤럴드스포츠=임재원 기자 @jaewon7280]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