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던롭 ‘박인비&백규정과 함께 하는 꿈의 동반 라운드’ 이벤트
이미지중앙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www.dunlopkorea.co.kr)가 골프 팬들을 위해 ‘박인비&백규정과 함께 하는 꿈의 동반 라운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이벤트는 박인비, 백규정 두 프로가 사용하는 클럽과 동일한 제품을 구매한 후 던롭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마치면 추첨을 통해 각 프로와 함께 하는 라운드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박인비 프로가 사용하는 젝시오8 드라이버나 젝시오 포지드 5 아이언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박인비 동반 라운드 기회가, 백규정 프로가 사용하는 스릭슨 Z시리즈 드라이버나 아이언을 등록하면 역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백규정 동반 라운드 기회가 제공된다.

LPGA투어에서 활약하는 프로들과 같은 클럽을 들고 함께 18홀을 돌 수 있으니 팬들에게는 그야말로 꿈 같은 기회라 할 수 있다. 4월 13일부터 6월 30일까지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7일 던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던롭 마케팅팀 김세훈 팀장은 “프로들과 같은 클럽을 구매할 정도로 열성적인 팬들에게 던롭과 선수들이 함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커리어 그랜드슬램에 도전하는 박인비 프로와 LPGA에서 당찬 도전을 시작한 백규정 프로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문의 (02)3462-3957.[헤럴드스포츠]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