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트 스틸러 심쿵★] 방탄소년단 뷔, '지금까지 이런 미모는 없었다' 조각 뷔주얼 집중 탐구

팔색조 매력의 스타들이 하루에도 수십 개의 공식석상에 오릅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내 스타'를 보는 것만큼 행복한 순간은 없겠죠.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네티즌들의 마음을 훔쳤을까요? '하트 스틸러 심쿵 ★'에서는 매력 가득한 스타들의 심쿵하는 순간을 포착합니다. -편집자주


이미지중앙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지난 17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방탄소년단(BTS)의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 발매 기념 글로벌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현지 기자]이번주 네티즌들의 심장을 쿵 때린 '하트 스틸러'는 월드스타 세계가 주목하고있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입니다.

방탄소년단 뷔는 지난 17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방탄소년단(BTS)의 새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 발매 기념 글로벌 기자간담회에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MAP OF THE SOUL : PERSONA’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연작인 ‘맵 오브 더 소울(MAP OF THE SOUL)’의 포문을 여는 첫 앨범으로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게 해준 전 세계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방탄소년단(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은 일본에서 판매 첫 주 4월 22일자 디지털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 뿐만이 아니라 미국과 영국까지 전 세계 주요 음악 시장을 이끌고 있는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하면서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새 역사를 쓰는 있습니다.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3일 미국 NBC 방송의 ‘SNL’에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무대를 전 세계 최초 공개했고 오는 5월 1일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세계적인 가수 할시(Halsey)와 함께 전세계 첫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칩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