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달의소녀 올리비아 혜, 솔로 싱글 티저 공개...핏자국 의미는?
이미지중앙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소희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열두 번째 멤버 올리비아 혜(Olivia Hye)의 솔로 싱글이 베일을 벗었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8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리비아 혜의 솔로 싱글 'Olivia Hye'의 타이틀곡 ‘이고이스트(Egoist)’ 콘셉트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올리비아 혜가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하늘을 향해 손을 뻗은 올리비아 혜가 누군가와 잡고 있던 손을 결국 놓치는 모습이 담겼다. 라이터, 침대 위의 다리, 햇빛 등 다양한 상징 요소들이 해석하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앞서 공개된 이달의 소녀 멤버 이브, 츄, 고원의 티저 영상과 동일하게 의문의 사과가 등장한다. 하지만 사과를 깨문 올리비아 혜의 입술에 빨간 핏자국이 묻어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올리비아 혜의 타이틀곡 ‘이고이스트’는 자아에 대한 내용이 담긴 곡이다. 이달의 소녀 일곱 번째 멤버 진솔이 랩 피처링에 참여했다. 수록곡 ‘로지(Rosy)’는 열한 번째 멤버인 고원과 함께한 커플링 곡이며 첫 번째 멤버인 희진이 함께 불렀다.

이달의 소녀 열두 번째 멤버 올리비아 혜의 솔로 싱글 ‘이고이스트’는 오는 30일 정오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