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라이머리,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오프온오프·신세하 참여
이미지중앙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소희 기자]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27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프라이머리 새 프로듀싱 프로젝트 앨범 ‘두 워리 비 해피(Do worry Be happy)’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Do worry Be happy’라는 문구가 적힌 흰 티셔츠를 입은 한 여성이 수면 아래에 잠겨 있다. 물에 흩날리는 붉은색 머리카락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미지 왼쪽 하단에는 프라이머리 신보의 트랙리스트가 첫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 앨범에는 타이틀곡 ‘드레스룸(Dressroom)’을 포함해 ‘디 오픈 보트(The open boat)’, ‘짚라인(Zeppelin)’, ‘월명야’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앨범에는 핫한 뮤지션 오프온오프(offonoff)의 콜드(colde), 모든 장르의 음악을 자신만의 트렌디한 스타일로 만들어내는 신세하(Xin Seha)가 피처링으로 이름을 올렸다. 또 1of1, 케빈오(kevin oh) 등 감각적인 아티스트들이 작곡에 참여했다.

안다를 주축으로 감각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 프라이머리의 2018년 첫 프로듀싱 프로젝트 앨범 ‘두 워리 비 해피’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