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봉주 고소 취하, 돌이킬 수 없는…반박 해명 모두 독 된 까닭
정봉주 증거물이라며 반박 …적극적 대처했다가
정봉주 입장표명 후 여론 반응 싸늘
정봉주 신뢰 잃었다 앞으로 정치 생명 어떻게 되나
이미지중앙

(정봉주=연합뉴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정봉주 전 의원은 미투 폭로가 나오자 증거물을 들고 나와 반박하고 언론사를 고발했다. 그러나 정봉주 전 의원의 적극적 대처와 당당함은 현 시점 스스로에게 독이 된 꼴이다.

정봉주 전 의원은 문제의 장소에서 카드를 사용한 내역이 나오자 고소를 취하하고 보도자료를 내고 잘못을 시인하고 나섰다. 하지만 여론의 시선은 곱지 않다. 정봉주 전 의원에 대한 신뢰를 잃었다는 이들도 많다. 특히나 정봉주 전 의원이 고소 취하 후 보도자료를 통해 해명한 데 대해서도 부정적인 시선이 쏟아지고 있다. 솔직하지 못했다는 것이 그 이유다.

정봉주 전 의원의 입장 표명에 여론은 "hani**** 기억이 안나면. 안난다고 해야지 간적도 없고. 만난적도 없다 딱잡아 떼놓고 고소 막해놓곤 증거나오니. 기억이 없다?" "kiwi****내가 거짓말을 했다가 아니고 기억에 없는 일이 불찰이란다. 카드 사용내역 양심고백했다며 자신을 정의로는 사람으로 엮어 가려는 꼼수" "sori****어머니 쓰러졌는데도 호텔을 가냐? 대단하다" "jjh2**** 참 예전부터..느꼈지만..말 장난은..아웃!!!!" "wjdg**** 끝까지 변명이지.. 앞으로 제발 티비에서 안봤으면.." 라는 등 의견을 내놓고 있다.

또 정봉주 전 의원의 그간 언행이 정치인으로서의 신뢰를 떨어뜨렸다는 평도 나오고 있다. 일부 여론은 정봉주 고소 취하와 입장표명 후 "door**** 정봉주 당신은 신뢰와 명분 모두 잃었습니다. 자연인으로 돌아가세요." "jaeh**** 당한 여자는 정신적 충격으로 평생 트라우마 가지고 살텐데, 가해자는 기억조차 없다?" "zzim**** 쓸데없는 사진 몇백장 가져와서 당당해하던분 어디가셨나.." "hurr**** 정봉주 그런 중요한 시국에 어린 여자를 만나고 싶더냐? 넌 깜이 아니었다" "abou**** 정계은퇴하시길... 인간이 실수할 수 있지만 실수를 덮으려는 과정에서 바닥이 드러난 것.. 이런 사람은 리더가 되어선 안된다.." 라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