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왠,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 OST곡 ‘Feeling’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싱어송라이터 오왠이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 OST곡 ‘Feeling’ 공개했다.

오왠은 최근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 OST 수록곡 ‘Feeling’ 가창자로 발탁돼 말로는 다 설명할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을 시구 (詩句)와 같은 유려한 표현으로 담아냈다.

이 곡은 드라마 ‘군주 -가면의 주인 ’, ‘막돼먹은 영애씨 ’ ‘추리의 여왕 ’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쳐 온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2016 년 싱글 ‘Picnic’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오왠은 꾸준한 곡 발표와 방송 활동을 통해 여러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인디신에서 가장 두드러진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는 단독 공연 티켓 오픈 1 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인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OST Part.1 스텔라장의 ‘요즘 청춘 ’에 이어 발표하는 오왠의 ‘Feeling’은 재미있는 스토리를 유지하면서 주인공들의 감성적인 코드와 맞물리는 감정선을 보여주는 노래로 반향이 예상된다 ”고 밝혔다 .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 OST Part.2 오왠의 ‘Feeling’은 27 일 오후 6 시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