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디아(Lydia), 드라마 ‘역류’ OST곡 ‘아니길 정말 바랬었는데’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리디아(Lydia)가 MBC 아침 드라마 ‘역류’ OST곡 ‘아니길 정말 바랬었는데’를 공개했다.

드라마 ‘역류’는 엇갈린 인물들 간의 사랑과 복수 그리고 욕망. 그 위태로운 싸움을 그린 홈 멜로 심리 스릴러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가창력이 뛰어난 실력파 가수 리디아가 새 OST 가창에 나섰다.

이번 신곡 ‘아니길 정말 바랬었는데’는 ‘빛나라 은수’, ‘막돼먹은 영애씨’ 등 각종 드라마의 OST 작업에 참여한 프로듀서 겸 작곡가 필승불패와 배새롬의 공동으로 완성했다.

리디아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목소리와 슬픈 가사가 주인공들의 감정을 대변하며 드라마 감성의 깊이를 더할 것으로 기대되는 곡이다.

지난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꽃피어라 달순아’ ‘훈장 오순남’ 등 일일 드라마 OST를 통해 활발한 가창 활동을 펼친 리디아는 꾸준한 싱글 발표를 이어오고 있다. 또한 그는 이별의 아픔을 애잔하게 표현한 최근곡 ‘우린 끝인가요’ 로 가요팬들에게 주목 받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다양한 작품의 OST와 꾸준한 음원 발매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리디아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느낄 수 있는 곡”이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MBC 아침 드라마 ‘역류’ OST 리디아의 ‘아니길 정말 바랬었는데’는 7일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