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보름, 밀착 원피스+시스루 셔츠에도 굴욕 없는 몸매


- 한보름, 코스모폴리탄 화보 공개
- "술보다 운동" 한보름의 스트레스 해소법
이미지중앙

한보름(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소라 기자] 한보름의 섹시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화보가 공개됐다.

한보름은 최근 코스모폴리탄 2018년 1월호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 종영한 KBS2 '고백부부'에서 시원시원한 말투와 화끈한 성격 윤보름을 연기한 한보름은 건강하고, 섹시한 매력으로 화보 촬영에 임했다.

한보름은 화보 인터뷰에서 '2017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드라마 부문에서 신인상을 탄 소감에 대해 “그 상을 받은 날 만큼은 서른한 살, 늦은 나이이지만 신인상을 받은 저를 칭찬해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술보다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한보름은 “요즘처럼 날씨가 추우면 헬스장에 더 가기 싫어 지기 마련인데, 저는 저보다 몸매 좋은 모델의 사진을 보며 자극 받고 무거운 몸을 이끌고 헬스장에 간다. 운동을 하면 나와의 약속을 지켰다는 사실만으로도 자존감이 높아지는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한보름은 드라마 '고백부부'가 종영된 이후에도 출연 배우들과 우정을 돈독히 쌓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보름은 “'고백부부'를 통해 저를 많이 알렸지만, 인간 한보름에 대해서는 많이 못 보여드린 것 같다. 새해에는 좋은 작품으로 저를 많이 보여드리겠다”라며 배우로서의 욕심과 각오를 밝혔다.

더 자세한 한보름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18년 1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