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윗팝’ 혼성 그룹 팍스차일드(PAXCHILD), 신곡 ‘별 세는 밤’ 9일 공개…'감성 매력' 발산 화제
이미지중앙

사진=MOT 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스윗팝’ 혼성 그룹 팍스차일드(PAXCHILD) 가 신곡 ‘별 세는 밤’ 을 발표했다.

팍스차일드는 9일 정오 세번째 싱글 ‘별 세는 밤’을 공개했다.

윤동주 시인의 “별 헤는 밤” 을 모티브로 한 팍스차일드의 신곡 ‘별 세는 밤’ 은 달콤한 멜로디와 공감하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스윗 팝 발라드 곡이다.2017년 6월 ‘연애초반’ 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스윗팝 남매 그룹 ‘팍스차일드’는 보컬 하성과 랩퍼 수진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데뷔 앨범 발매 3일만에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만뷰를 기록해 음반 관계자와 가요팬들에게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한 트로피컬 사운드를 기반으로 만든 후속곡’Lucky’를 연이어 발표 하면서 달달하고 트랜디한 여름 캐롤송의 강자로 떠오른 팍스차일드는 베트남 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하이’( 한국의 케이팝 스타 또는 슈퍼스타 K에 해당되는 오디션 프로그램 ) 으로 부터 초대가수로 초청을 받으면서 ,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으로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이번 신곡 ‘별 세는 밤’은 시처럼 서정적인 표현과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올 겨울 가요팬들의 메마르고 멈춰진 ‘연애세포’ 를 다시금 움직이게 하는 매력적인 감성 발라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특히 보컬 하성의 따뜻하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랩퍼 수진의 일기처럼 솔직한 랩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귀를 더욱 즐겁게 만들고 있다 .팍스차일드 의 이번 앨범 ‘별 세는 밤’ 뮤직 비디오는 SNS 에서 가족의 일상을 공유하며, 셀럽으로 큰 인기를 받는 와지 (Wagee_seo) 가 뮤비 연출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이번 팍스차일드의 뮤비 상에서 그의 4살 딸 율리가 주인공으로 출연 아빠가 바라보는 딸의 사랑 이야기를 ‘별 세는 밤’ 에 빗대어 영상을 표현했다.

이번 곡은 소유 X 정기고, 브라더수, 밴, 백지영 등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히트 작곡가 박정욱 작곡가가 만든 MOT 엔터테인먼트 팍스차일드의 세번째 듀엣 앨범이다.
팍스차일드의 세번째 별빛 감성 스토리 뮤직 앨범 ‘별 세는 밤’ 은 오는 9일 정오에 소리바다, 멜론, 벅스 ,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 등에서 음원이 공개돼 인기를 얻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