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경일,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곡 ‘수백번 수천번 수만번’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한경일이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곡 ‘수백번 수천번 수만번’을 공개했다.

최근 한경일은 KBS1 일일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가창에 합류해 김성리 , 길미에 이어 가을 시즌 OST수록곡 대열에 동참 한다 .

이번 한경일의 신곡 ‘수백번 수천번 수만번 ’은 정통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노래.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함께 시작 된다. 특히 한경일 특유의 달콤하고 담담함을 덧댄 보컬이 인상적이다.

도한 이 곡은 듣는 이들에게 드라마를 보는 듯한 감정을 이끌며 화려한 스트링라인이 그 뒤를 채우고 있다. 수지 , 폴포츠 , 스틸하트 등의 뮤지션들과 작업하며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과 정슬기의 ‘시간지나 한번쯤을 ’ 작곡가 일러시브가 공동으로 곡을 완성했다.

2002 년 데뷔 앨범 타이틀곡 ‘한 사람을 사랑했네’로 인기를 얻은 한경일은 ‘내 삶의 반 ’ ‘슬픈 초대장’ 등의 곡으로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싱글 활동과 OST 활동을 통해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7 월 ‘훈장 오순남 ’ OST ‘생각이 안나 ’ 공개 이후 8 월에는 디지털 싱글 ‘울고 싶은 오늘’을 통해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곡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정통 발라드로 적극적인 활동을 꾸준하게 펼쳐 온 한경일이 가을 시즌을 맞이해 선보이는 애잔하면서도 감미로운 선율의 노래”라고 밝혔다.

한편 KBS1 일일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 OST 한경일의 ‘수백번 수천번 수만번 ’은 14일 정오 음원이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