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티즌의 눈] 에릭 나혜미 부부 해명마저 최악수? '20년차 스타'라 쏟아지는 비난
이미지중앙

에릭 나혜미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에릭과 나혜미가 결혼식 후 구설수에 올랐다. 열애설을 부정하며 미운털이 박혔다 결혼으로 축복받은 이들은 협찬 과정에서 생긴 불협화음으로 인해 도마 위에 올랐다.

7일 오전 에릭과 나혜미 부부는 신혼여행 후 공항에서 예정된 협찬패션홍보 일정을 무시하고 남몰래 입국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사전에 협찬업체와 합의돼 미리 정해져 있는 촬영 일정임에도 에릭과 나혜미가 이를 무시했다는 주장에 대해 소속사 측은 “공항 촬영과 관련해 협찬사나 홍보사로부터 일정을 전달 받지 못했다”고 해명했다.

이를 두고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에릭과 나혜미가 잘못했다는 의견이 주를 이루고 있다. 네티즌들은 “fly5**** 기자들한테 전부 연락해놓고 피사체를 안부른게 말이 되냐고ㅋㅋㅋㅋ차라리 매니저 탓을 하는게 더 낫지않나?” “gx33**** 그럼 협찬을 받은건 맞지만 그 후 일정을 전달받지 못했다는 얘기 인가요? 협찬이 왜 협찬인데요 사람들에게 홍보하라고 협찬 해주는거죠.” “ther**** 아까본 해명이랑 다르네. "에릭은 이후 브랜드 홍보사 측에 “기자들이 우릴 찾지 못했다. 아까 약속된 장소에 있었다”고 항변했다. 게이트 B가 아닌, 게이트 C로 나왔지만, 에릭은 끝까지 게이트 B로 나왔다고 주장한 것." 이게 아까 기사에서 나온 변명이던데 말이지...... 이젠 말바꾸기까지 ㅋ 갈데까지 가는구나” “moll**** 협찬은 받고 사진은 찍기싫고~ 먹튀 제대로 하셨네... 40여명 기자들 나와있는거 알았음서.... 만약 없었다면 연락해서 알아봐야하는거 아니냐? 공황사진 찍는다는거 알고있으면서.... 변명 참 구리네” “pret**** 왜이렇게 사람들이 결혼하면 후안무치가 되는거여?성민, 문희준,에릭...” “sora**** 에릭 왜그래...비호감으로 전락하려고?..” “tora**** 협찬은받고 내몰라라 그럼니옷 니가방 니 엑세서리 하고 들어와야지 부부가 양심이없냐” “1789**** 이번일은 무책임했다 연락못받았더라고 매니져통해서 게이트알면 끝났을 일을..쯧쯧” “nare**** 뭔 일정을 몰라 c로 나가놓고 b로 나갔다고 빽빽 우긴건 뭐냐. 받을거 받아놓고 일정 확인도 안했다는게 말이야 방구야. 방구지” “dmsk**** 연예인 이제 20년차 되가는 사람이 할말은 아닌듯한데 협찬받을거 다받고 뭐하는거 그거 준비하고 기자들한테 사진잘찍어달라고 부탁한 협찬사 직원들의 노력은 뭐가되니” “true**** 결혼과 동시에 비호감이 되어가네..” “eile**** 연예계에서 20년 가까이 있었으면 협찬 받았으면 사진 찍어 주고 광고 해주는 거 모르지 않을텐데. 그럼 협찬사가 입국할 때 입으라고 준 옷이며 악세사리를 괜히 주냐고. 결혼 선물쯤인 줄 알았다는 거냐.. 말이 되는 소릴 해라. 결과론적으로 협찬 받고 광고 안해준 건 잘못이지.” “gwan**** 공짜가 어딨냐 공짜로 받았음 그 만큼 갚아야 한다” “choi**** 그럼 협찬을 받지 말던가?” 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실망한 팬들도 보인다. 팬이라 자처한 네티즌들은 “wnth**** 일단 팬들한테 비공개결혼식할거고 협찬도 절대 안받는다고 해놓고 통수친거 사과부터 하셔야되는거 아니에요? 우리가 협찬받지말라고 먼저 얘기한것도 아닌데 본인이 먼저 약속해 놓으시고는..” “kim_**** 아이돌은 팬들을 정말 돈줄로만 보는듯.. 결혼하기 시작하면 아주 막장을 가는구나ㅋㅋㅋ 대단하다 대단해” “guhe**** 웨딩사진도 협찬안한다고 팬들한테 억울하다더니 다협찬 결혼식도 비공개에 지인만 불러 검소하게 할거라더니 여자측아빠학생들에 하객1000명에 식진행은 sns에 다퍼짐” “shsh**** 하... 오빠팬이지만이건아닌듯 ㅡㅡ 이러지않았잖아요 솔직한과 믿음직한모습때문에 오빠를좋아한건데 결혼하면서부터계속 실망하네요 .... 진짜결혼이랑연관안짓거싶은데최근실망한일들이다결혼과관련된일...”라는 등 실망스럽다는 반응을 내놨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