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로듀스 101 시즌2' 안형섭-이의웅, 화보 현장 최초 라이브 공개
이미지중앙

이의웅, 안형섭(사진=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한수진 기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안형섭, 이의웅이 화보 현장을 최초 라이브로 공개한다.

두 사람은 9일 오후 신사동에 위치한 스튜디오다운에서 디지털 매거진 뷰(VIEW)와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가 함께 기획한 패션 화보를 찍는다. 특히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가량 화보 현장을 즉석에서 공개해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디지털 매거진 뷰(VIEW)는 "현재 가장 핫한 아이콘인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들과 시리즈 화보를 기획하고 있다. 17일에는 또다른 '프로듀스 101' 시즌2 연습생들이 색다른 조합으로 화보에 참여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화보는 향후 매거진 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등을 통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안형섭과 이의웅은 V앱을 통해 팬들과 두 차례 만남을 가졌다. 두 사람은 ‘프로듀스 101 시즌2’ 종영 소감을 비롯해 콘서트 비하인드까지 방출하며 팬들을 감동시켰다.

특히 안형섭은 박지훈으로부터 윙크 특강을 받은 내용을 공개하며 애교 버전, 상남자 버전의 2단계 윙크 퍼레이드를 보여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안형섭은 ‘프로듀스 101 시즌2’ 생방송 무대에 올라 최종 16위를 기록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