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규현, 오늘(24일) 입대 전 마지막 신곡 ‘다시 만나는 날’ 발매
이미지중앙

가수 규현의 입대 전 마지막 싱글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이 오늘(24일) 베일을 벗는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가수 규현의 입대 전 마지막 싱글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이 오늘(24일) 베일을 벗는다.

규현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의 음원을 공개한다. 타이틀 곡 ‘다시 만나는 날’ 뮤직비디오도 규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싱글에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후반부로 갈수록 화려해지는 편곡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타이틀 곡 ‘다시 만나는 날’과 사랑하는 이와 헤어지는 순간을 애절한 목소리로 담아낸 수록곡 ‘이젠, 안녕’(The Parting) 등 2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다시 만나는 날’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조우리가 출연해 규현과 연인 호흡을 맞췄다. 임랑 해수욕장, 감천 문화마을 등 부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사랑했던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하는 러브 스토리를 담아냈다.

한편 규현은 오는 25일 충청남도 논산시 육군훈련소를 통해 입소해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